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제이앤코슈, 경산지역에 화장품 2000세트 기부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박종률기자 송고시간 2019-08-26 20:41

판매가 4천만원 상당의 화장품 2000세트,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통해 소외계층 가정에 전달
㈜제이앤코슈 장유호 대표(왼쪽에서부터), 최영조 경산시장, 신혜영 경북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제이앤코슈(대표 장유호)는 26일 화장품 2000 세트를 경북 경산지역 소외계층 가정에 지원했다.

이날 경산시청 시장실에서 최영조 경산시 시장, 장유호 ㈜제이앤코슈 대표, 신혜영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해 전달식을 갖고, 관련기관에 물품을 배분했다.

제이앤코슈가 기부한 화장품은 경산시 관내 소외계층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제이앤코슈 장유호 대표는 "자신을 가꾸다 보면 스스로를 더욱 아끼고 사랑하게 된다 생각한다. 우리 이웃들이 이번 나눔을 통해 화사해진 외모 만큼 마음에도 아름다운  꽃을 피우기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경북도내 사각지대의 어려운 이웃들의 미용과 건강을 위해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신혜영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은 "경산시 관내 이웃들과 지역사회에 행복을 전달해 주셔서 깊이 감사를 드린다"면서 "제이앤코슈의 나눔을 계기로 소외 이웃들에게 실질적으로 큰 도움이 될 소중한 물품들을 기부하는 기업이 추석명절을 앞두고 더욱 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경북테크노파크에서 지난 2016년 3월 설립한 ㈜제이앤코슈는 경북테크노파크, 대구한의대학교와의 협력체제를 통해 의약적으로 검증된 성분을 함유한 화장품을 자체 연구‧생산하는 강소기업으로, 매년 이웃돕기 성금 기부로 사회적 책임을 시작으로 지난 2016년부터 연말연시 이웃돕기 성금 등으로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한 누적금액은 총 1억8000여만원에 달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