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8일 목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에티튜드, 가을·명절 맞이 대청소 위한 클리너 제안

[=아시아뉴스통신] 오정선기자 송고시간 2019-08-30 17:19

민족대명절인 추석이 다가오고 있다. 예년보다 빠른 추석에 최근 유통가에는 오는 가을과 추석 명절을 맞이하는 대청소 아이템들이 속속히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계절이 바뀌는 이맘때면 대청소를 앞두고 잇아이템을 활용해 일손을 덜고자 하는 이들이 많아짐에 따라 각종 찌든 때를 손쉽게 제거할 수 있는 에티튜드의 클리너를 찾는 고객들 또한 늘고 있다.

에티튜드의 주력 제품군으로 집중 조명 받고 있는 ▲욕조 클리너와 ▲욕실 클리너, ▲키친 클리너는 코코넛과 옥수수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 세정 성분으로 청소가 가능하여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좌측부터)에티튜드 욕실클리너, 욕조클리너, 키친클리너

■ 뿌리고 헹구기만 하면 끝나는 ‘욕조 클리너’

에티튜드의 욕조클리너는 플라스틱 욕조나 대야, 유아 변기 등 때가 쉽게 엉겨 붙는 곳에 사용하기 좋다. 특히 아기 욕조는 매일 쓰는 아기 용품인 만큼 평상 시 청결 유지가 중요한데, 에티튜드 욕조클리너는 사용 전후로 간단히 뿌려주기만 해도 아기 욕조를 깨끗하고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허리를 숙여 수고롭게 문지를 필요가 없어 더욱 편리한 에티튜드의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 곰팡이 번식 억제에 효과적인 ‘욕실 클리너’

에티튜드 욕실 클리너는 화장실 바닥 타일과 욕조, 변기, 세면기 등 표면의 물 때나 곰팡이가 많이 생기는 부분에 언제든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클리너에 함유된 시트릭 애씨드(구연산) 성분은 곰팡이 번식을 억제하는 정균 효과가 뛰어나 곰팡이 예방과 제거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에티튜드 욕실클리너는 세제를 뿌리고 잠시 후 닦아내거나 헹구면 되는데, 성분이 순한 것은 물론 사용법 또한 간단하여 욕실 청소 시 코를 찌르는 듯한 독한 세제냄새로 고민이었던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 주방 곳곳의 찌든 때에 효과적인 ‘키친 클리너’

에티튜드 키친 클리너는 싱크대, 배기후드, 가스레인지, 인덕션, 오븐, 냉장고 등 주방 속 기름때가 자주 끼는 곳에 사용 가능한 제품이며, 순한 세정 성분으로 가전 및 가구 표면이 손상될 우려가 적어 안심하고 쓸 수 있다. 클리너를 분사한 후 마른 행주로 닦아내면 되는데, 적은 양으로도 깨끗이 닦이기 때문에 물로 헹궈내기 어려운 곳에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앞서 소개된 욕실클리너, 욕조클리너, 키친클리너 등 에티튜드의 클리너 3종은 분무 형태로 더러움이 묻은 부위에 뿌려서 사용할 수 있어 사용이 간편하며, 상쾌한 시트러스 향으로 집안 공간을 상쾌하게 유지할 수 있다. 자연 유래 성분으로 환기가 어려운 욕실과 화장실에 사용해도 악취나 독한 성분이 남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에티튜드 관계자는 "최근 추석 명절이 다가옴에 따라 손님맞이를 위해 다양한 청소 아이템에 관심을 보이는 고객들의 문의가 계속 이어지고 있다”며 “많은 시간이 소요되는 청소를 보다 편리하게 할 수 있는 에티튜드의 가심비 아이템으로 많은 고객들의 편의와 니즈를 모두 충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에티튜드는 최근 안전성 강화를 위해 ‘책임 인증 시스템’을 도입하며 더욱 엄격해진 품질 관리 기준을 마련했다. 에티튜드는 온 가족이 쓸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세탁세제와 섬유유연제, 욕실클리너 등 각종 생활용품부터 핸드솝을 포함한 스킨케어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아기바디워시, 아기로션 등 베이비 전용 라인인 ▲베이비리브즈부터 2in1 키즈 샴푸&워시, 컨디셔너, 버블바스 등 어린이의 행동 특성에 맞춘 키즈 라인인 ▲리틀리브즈, 자연유래 성분의 샴푸와 컨디셔너 등 온 가족을 위한 퍼스널 케어 라인인 ▲수퍼리브즈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이며 국내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