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랩노,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 인증

[=아시아뉴스통신] 박지성기자 송고시간 2019-09-02 17:01

민감 피부를 위한 저자극 피부 안심 더마 코스메틱 랩노(LabNo)의 ‘리프티드 세라-펩타크림’과 ‘시칼로에 워터 수딩 크림’ 두 제품이 독일 피부 과학 연구소 더마테스트(Dermatest)의 피부자극 안전성 테스트에서 최상위 안전 등급인 엑셀런트(Excellent)인증을 획득했다.

더마테스트는 1978년 설립된 독일 업계 최초 피부 과학 연구소로 수천 개의 실험을 통해 과학적인 방법으로 화장품에 대한 조사와 평가를 진행하여 제품 안전성을 인증하는 기관이다.

또한, 화장품 전문 연구진과 다양한 대학교, 연구소를 통한 검증을 시행하기 때문에 평가 기준이 매우 까다롭기로 유명하며, 제품의 피부 자극 여부에 대한 판단 척도로 사용되고 있다.

이번에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한 세라-펩타 크림은 세라마이드 보습막으로 수분 증발을 막아주며 펩타이드가 피부 탄력을 높여주는 고보습 탄력크림으로 EWG그린 등급의 전 성분 함유, 20가지 주의 성분 무첨가 및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이다. 

시칼로에 워터 수딩 크림은 민감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마데카소사이드, 병풀 추출물, 알로에베라 입즙등을 함유하여 자외선에 의해 열받은 피부, 스트레스로 인해 민감하고 붉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수분 베이스 젤 크림이다.

랩노 관계자는 “랩노 제품들은 온 가족이 함께 쓸 수 있고 큰 일교차와 환절기 등 외부 요인으로 인해 자극받은 피부뿐만 아니라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쓸 수 있다. 앞으로도 정직하고 착한 성분의 제품들을 선보이며 지속적으로 소비자들을 찾아 뵐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