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10월 23일 수요일

헬시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 전국 올리브영 매장 입점!

[=아시아뉴스통신] 박지성기자 기사입력 : 2019년 09월 09일 11시 50분

착한 성분 화장품으로 온, 오프라인에 큰 반향을 불러일으키며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가 2019년 가을 시즌을 앞두고 오는 9월 9일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 입점한다고 브랜드 관계자는 밝혔다.
[=아시아뉴스통신] 박지성기자 =
이로써 본점 4개점을 비롯한 주요 올리브영 매장에서 티르티르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제품 성분에 충실해서 재구매율이 높은 브랜드로도 입소문 난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는 배우 박서준이 광고 모델로 기용되면서 더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올리브영 주요 매장에 입점되는 티르티르 제품은 ‘밀크 스킨’, ‘도자기 크림’, ‘글로시 코팅 미스트’ 등 기존의 티르티르 대표 베스트 셀링 아이템을 비롯해서 ‘진정해! 버블토너’, ‘센서티브 워터풀 라인’, ‘호호바 오일’ 등이 입점 아이템으로 준비된다. 
 
티르티르 관계자는 “유해 환경 영향, 건강하지 못한 생활습관으로 건조하고 민감해진 피부에 피부 본연의 건강한 피부 빛을 되찾아 주고자 자연주의 원료와 피부에 안전한 과학적 연구,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담아 고객들에게 좋은 제품을 선보이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티르티르 제품을 더 손쉽게 만나고 체험기회를 높일 수 있도록 유통 채널을 확장했다.

 
앞으로 올리브영과 지속적으로 협업하여 고객에게 더 나은 제품과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