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인사
캐세이퍼시픽항공, 니콜라 마세 신임 한국지사장 선임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유지현기자 송고시간 2019-09-10 15:39

니콜라 마세 캐세이퍼시픽항공 신임 한국지사장.(사진제공=캐세이퍼시픽항공)

캐세이퍼시픽항공은 니콜라 마세(Nicolas MASSE) 신임 한국지사장을 임명했다고 10일 밝혔다.

프랑스 국적의 니콜라 마세 신임 한국지사장은 20년 이상 항공 분야에 몸 담으며 업계 전반에 대한 폭넓은 경험과 이해를 갖췄다. 유럽과 아시아를 기반으로 세일즈,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담당하며 시장에 대한 정확하고 민첩한 분석력을 인정받았으며, 경영 총괄 직무를 통해 글로벌 리더십 경험을 쌓았다. 특히 지난 2007년 캐세이퍼시픽 그룹에 합류한 이래 12년간 조직 내 변화와 성과를 이끌어 내며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캐세이퍼시픽에서 프랑스, 스페인, 포르투갈 지역의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매니저를 시작으로, 2011년에는 계열사인 캐세이드래곤항공 캄보디아 지사장을 역임했다. 이후 2013년에는 홍콩 본사에서 전 세계 기업 고객 담당 세일즈 팀을 관리했으며, 2015년에는 캐세이퍼시픽 고유의 멤버십 프로그램인 마르코 폴로 클럽을 관리하며 전 세계 주요 고객을 담당했다.

캐세이퍼시픽에 입사하기 전 영국항공 프랑스 지사에서 세일즈 및 마케팅 직무를 담당하고 베트남항공의 프랑스 지사에서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매니저를 역임하며 항공업계와 소비자에 대한 통찰력을 쌓았다. 이전에는 네덜란드 자동차 기업 시트로엥에서 마케팅을 담당했다.

니콜라 마세 지사장은 “중요한 시기에 한국 시장을 총괄하는 중책을 맡게 돼 큰 책임감을 느낀다. 안전과 보안을 최우선순위로 하여 고객 중심 서비스를 제공하며,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더 나은 비즈니스 성과를 창출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캐세이퍼시픽의 새로운 브랜드 방향성인 무브 비욘드(Move Beyond)를 원동력으로 세계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랜드로 거듭나도록 이바지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실시간 급상승 정보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