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10월 23일 수요일

국민은행, 어려운 이웃과 '전통시장 사랑나눔' 행사 펼쳐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전규열기자 기사입력 : 2019년 09월 11일 07시 54분

국민은행은 10일,추석 명절을 맞아 전통시장 활성화와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을 전하기 위해 서울 인왕시장에서 '전통시장 사랑나눔' 행사를 가졌다. 왼쪽부터 첫번째 유원식 기아대책 회장, 두번째 허인 KB국민은행장, 네번째 윤유선 기아대책 후원자.(사진제공=국민은행)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전규열기자 = 국민은행은 10일, 추석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을 전하기 위해 서울 인왕시장에서 ‘전통시장 사랑나눔’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허인 KB국민은행장을 비롯해 유원식 기아대책 회장, 윤유선 기아대책 후원자가 팜석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할 선물을 고르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사랑나눔’ 행사는 매년 2회 설과 추석 명절을 맞이해 온누리상품권으로 전통시장에서 물품을 구입해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구입한 물품을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따뜻한 사랑을 나누는 행사다.

국민은행은 지난 2011년부터 시작된 사랑나눔 행사는 현재까지 약 40억원 상당의 물품을 총 6만5000여 가구에 전달해 왔다. 이날 행사에서는 전국 전통시장에서 온누리상품권으로 가구당 6만원 상당의 식료품 및 생필품을 구매해 어려운 이웃 4500여 가구에 전달할 계획이다.


허인 국민은행장은“전통시장을 이용하면 품질 좋은 물건을 싸게 구입할 수 있어 가계에도 도움이 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크게 기여할 수 있다”며,“사랑나눔 행사가 상인분들께 활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KB금융그룹은 기업활동 전반에 ESG(Environmental, Social, Governance)를 적용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고 사회와 동반성장하는 “세상을 바꾸는 금융”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jky9618@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