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09월 18일 수요일

중국남방항공, 한국 취항 25주년 기념 가을 맞이 특가 이벤트

(아시아뉴스통신= 유지현기자) 기사입력 : 2019년 09월 11일 18시 21분

중국남방항공이 한국 취항 25주년을 기념한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제공=중국남방항공)

중국남방항공은 오는 16일부터 29일까지 한국 취항 25주년을 기념한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특가항공권은 중국남방항공 한국지역 공식 홈페이지에서유럽·호주·동남아·남아 총 19개 노선 항공편 대상으로 판매된다. 탑승기간은 오는 10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다.
 
한편, 해당 기간 동안 한국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항공권을 구매한 승객 중 추첨을 통해 비즈니스 항공권, 블루투스 스피커, 여행용 6종 파우치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중국남방항공의 베프를 찾아라!’ 이벤트는 중국남방항공 카카오톡 채널에서 친구추가 후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완료 후 추첨을 통해 2명에게 비즈니스 항공권, 100명에게 블루투스 스피커, 여행용 6종 세트, 여행용 6종 파우치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한편 중국남방항공은 풀서비스캐리어(FSC) 항공사로 특가 항공권을 구매해도 무료 위탁수하물(1개/23kg)과 기내식 등의 서비스는 동일하게 제공된다. 또 출발 당일 공항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이용하면 특별한 가격으로 비즈니스석 업그레이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5시간 이상의 비행시간이 소요되는 장거리의 경우 좌석의 공간에 따라 여행 컨디션이 좌우되는 경우가 있는데 엑스트라 레그룸 상품을 이용하면 좌석 간 간격이 12~17cm 더 넓은 비상구 좌석, 앞 좌석, 이코노미 플러스 등의 좌석으로 더욱 여유롭고 편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한편, 중국남방항공 관계자는 “한국취항 25주년을 맞이한 중국남방항공은 올해 그 어느 때보다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특히 부가 서비스 상품이 올해 더욱 다양해졌는데 비즈니스 업그레이드와 사전 좌석 상품이 포함돼 여행객의 쾌적한 비행 환경을 최우선적으로 고려했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