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09월 16일 월요일

청도군 청도읍, 관내 66개 경로당 방문해 소통 행정 나서

'즐겁고 풍성한 한가위로 복지공동체 청도 구현'

(아시아뉴스통신= 염순천기자) 기사입력 : 2019년 09월 12일 13시 55분

11일 경북 청도군 청도읍 관내 경로당을 방문한 김광수 청도읍장(12시 방향)과 이명희 중앙파출소장이 어르신들과 대화를 나누고 있다.(사진제공=청도군청)

경북 청도군 청도읍(읍장 김광수)은 한가위 안부 인사와 더불어 지역 어르신들의 의견 및 건의사항을 청취하기 위해 지난 9일부터 11일까지 사흘간 관내 66개 경로당을 순회 방문해 주민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이번 순회 방문은 '변해야 산다'는 역동적인 군정의 변화와 혁신 과제 등 당면한 주요 군정 성과에 대한 안내와 홍보를 실시하고 주민들의 건의사항을 청취했으며, 어르신 한 분, 한 분과 소통하며 명절 덕담을 나누는 등 소통행정을 구현했다.

이와 더불어 경로당을 함께 방문한 이명희 청도중앙파출소장은 추석 연휴를 앞두고 보이스피싱 범죄 예방 교육을 통해 주요 보이스피싱 피해 유형과 대응방안 등을 안내하며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를 당부했다.

김광수 청도읍장은 "경로당 순회방문을 통해 지역 어르신들과 더욱 친숙해지는 소통의 장이 됐다"며 "다가오는 추석 명절에 가족.친지는 물론, 이웃과 함께하는 풍요롭고 넉넉한 한가위가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