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09월 16일 월요일

강남 스튜디오 ‘와이낫 포토그래피’, 트렌디한 감각과 다양한 경험을 보유한 제품·화보촬영 스튜디오로 ‘주목’

(아시아뉴스통신= 박지성기자) 기사입력 : 2019년 09월 12일 18시 23분

최근 쇼핑몰에서부터 일반 기업홍보까지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제품촬영과 모델촬영은 필수라고 할 수 있다.

그 중에서도 매년 늘어나는 쇼핑몰과 새로운 아이이어를 동반한 아이템은 고객들에게 각인시킬수 있도록 잘 전달하는 것이 사업성공의 핵심인데, 이를 바탕으로 홈페이지 리뉴얼, 제품 상세페이지 리뉴얼 등에 필요한 촬영이 필수라고 할 수 있다.

이에 젊은 직원들로 이루어져 트렌디한 감각과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전문적인 촬영을 진행하는 강남 광고스튜디오 ‘와이낫 포토그래피’가 인기를 얻고 있다

강남 논현역에 위치한 와이낫 포토그래피는 제품스타일리스트 및 리터쳐를 보유해 아이템에 대해 효과적으로 고객에게 전달할 수 있는 제품촬영 전문 스튜디오로 한국광고사진협회가 주관하는 KAPA 2018 금상, 2019 은상을 수상해 현재는 국내 유수의 기업, 기관들과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와이낫포토그래피는 제품사진촬영, 패션화보, 기업영상을 제작하고 있는 종합컨텐츠메이커로서 광고촬영에 필요한 전반적인 컨셉 기획 및 진행에 도움을 주고 있다.

와이낫 포토그래피 이준석 대표는 “1인 미디어 마켓의 증가로 인해 컨텐츠 수요가 빠르게 변화하는 요즘, 트렌디한 감각과 더불어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감성적 컨텐츠 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와이낫포토그래피’는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결과물’에 대한 클라이언트의 니즈(NEEDS)를 충족시켜드림과 동시에, 소비자를 사로잡을 수 있는 종합컨텐츠 메이커로서, 고객사의 입장에서 함께 고민하고 행동하겠다”고 전했다.

현재 와이낫포토그래피는 화장품, 제품, 패션, 룩북, 인물, 영상, SNS컨텐츠를 전문으로 제작하고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포트폴리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실시간 급상승 정보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