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충남 천안관내 조합장들, '필승코리아 펀드' 가입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고은정기자 송고시간 2019-09-16 11:12

 9일 농협은행 천안시지부는 천안시 서북구 불당동 농협은행 영업점에서 천안관내 조합장 등 11명이 참석해 “NH-Amundi 필승코리아 주식형 펀드” 가입행사를 실시하고 있다.(사진제공=농협은행천안시지부)

[아시아뉴스통신=고은정 기자] 농협은행 천안시지부(지부장 홍순광)는 최근 천안시 서북구 불당동에 위치한 농협은행 영업점에서 더불어민주당 윤일규 국회의원(천안시 병)과 천안관내 조합장 등 11명이 참석해 “NH-Amundi 필승코리아 주식형 펀드” 가입행사를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천안시지부에 따르면 “NH-Amundi 필승코리아 주식형 펀드”는 글로벌 무역여건 변화로 경쟁력 강화가 시급한 소재·부품·장비 분야의 국내기업에 투자하는 주식형 펀드로 최근 어려운 경제상황을 슬기롭게 극복하자는 의미를 담은 펀드이다.

또 이 펀드는 운용보수(0.5%)를 낮춰 수익률을 높였고 운용보수의 50%를 기금으로 적립해 기초과학 분야의 발전을 위한 장학금 등으로 기부할 계획이다.

홍순광 지부장은 “필승코리아 펀드 가입을 통해 국내기업이 성장하고 대외어려움을 극복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앞으로도 많은 분들의 계속된 동참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