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남서울대, '도약 위한 학교 발전 자문위원회 출범식' 개최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고은정기자 송고시간 2019-09-16 15:56

- 오는 18일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클래식 힐링 음악회 열어
 남서울대 전경.(사진제공=남서울대학교)

[아시아뉴스통신=고은정 기자] 남서울대는 오는 18일 남서울대 학생회관에서 ‘남서울대학교 도약을 위한 학교 발전 자문위원회 출범식’을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남서울대에 따르면 지속적인 발전과 대학이 소재한 지역과의 긴밀한 유대관계를 위한 이번 행사에 윤승용 남서울대 총장과 구제병 성환읍장 등 남서울대와 성환 지역의 관계자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이어 최선규 남서울대 총동문회장 등 남서울대 졸업 동문과 지역 관계자 11명으로 구성된 자문 위원단을 위촉해 남서울대와 성환 지역의 상생발전을 도모해 나갈 계획이다.

또 동문과 대학 관계자의 발전 기금과 장학금, 도서 기증이 이어지고,특히 동문·재학생·교직원들이 매달 커피 한 잔 값으로 후원하는 ‘모교를 위한 만 원의 행복’ 캠페인을 펼쳐 대학발전 기금 모금에 적극적으로 나설 예정이다.

2부 순서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클래식 힐링 음악회’가 성환 문화회관에서 오후 7시부터 진행된다.

이번 음악회는 남서울대와 성환읍이 주최하고 GKL 사회 공헌재단이 후원하는 행사로  문화소외 지역 주민들을 위해 남서울대 실용음악학과와 서울 심포니 오케스트라가 함께 공연을 준비했다.

한편 총 1부와 2부로 나눠 진행되는 이날 행사는 입장제한 없이 누구든 무료로 참석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