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구미웨딩 ‘설렘웨딩’, 체계적인 토탈 멀티 시스템 보유…드레스 및 한복부터 여행사까지

[=아시아뉴스통신] 이경영기자 송고시간 2019-09-19 14:06

자료사진.(사진제공=설렘웨딩)

선선한 가을이 시작되면서 결혼 준비를 계획하는 예비 신랑 신부들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다. 웨딩촬영 스튜디오, 드레스샵, 메이크업 등 결혼에 필요한 것들은 미리 준비하게 될수록 더욱 꼼꼼히 계획할 수 있으나 바쁜 일상을 보내는 현대인들은 실천하지 못하는 경우가 허다하다.

이에 최근에는 웨딩 토탈멀티샵을 통해 드레스부터 한복대여, 여행사까지 한 번에 이뤄지는 시스템을 이용하는 이들이 급증하고 있다. 시간적인 여유가 없는 예비부부들이 편하게 결혼 준비를 마칠 수 있는 것은 물론 체계적인 계획을 세울 수 있다.

이 가운데, 구미웨딩 토탈멀티샵 ‘설렘웨딩’은 웨딩촬영, 헤어, 여행사, 드레스 등 결혼 준비에 필요한 모든 것들을 한 번에 계획할 수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3층으로 구성된 규모로 다양한 분야를 쉽고 빠르게 이용 가능해 예비부부들에게 호평을 얻고 있다.

구미웨딩 설렘웨딩 1층에는 드레스샵으로 화려한 디자인을 지닌 다양한 드레스를 보유하고 있다. 레이스, 비즈 드레스 등 디테일이 돋보이는 고급스러움으로 예비 신부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개인별 체형에 맞는 드레스 유형을 추천하고 있다.
 
자료사진.(사진제공=설렘웨딩)

2층에서는 메이크업 및 헤어를 이용할 수 있다.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과 도구를 보유한 것은 물론 메이크업 전문가의 손길을 통해 밝기, 음영, 채도, 색조 등 개인에게 잘 어울리는 메이크업을 받을 수 있다. 웨딩 메이크업을 비롯해 리마인드 웨딩, 가족사진, 우정사진의 헤어와 메이크업도 가능하다.

또한 2층에는 여행사가 있어 허니문 여행 상담을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3층에서는 한복을 대여할 수 있으며 고급스러움과 다양함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한복을 선택할 수 있다. 눈으로만 대여하는 것이 아닌 직접 입어보고 내 몸에 맞춰 피팅 할 수 있으며 시부모, 친정부모와 함께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구미웨딩 토탈멀티샵 설렘웨딩은 드레스부터 한복대여, 여행사까지 모두 같이 이용해 결혼 계획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각각 준비해야 하는 분야를 한 번에 한곳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비용적인 부분에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다.

설렘웨딩 관계자는 “예비부부들은 결혼을 준비할 때 각각의 업체에서 분야별로 이용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겪는 경우가 많다”며, “설렘웨딩은 토탈멀티샵으로 결혼 준비에 필요한 모든 것들이 마련돼 있으며 체계적인 상담으로 완벽한 결혼 준비를 할 수 있다.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구미웨딩 웨딩토탈 멀티샵 ‘설렘웨딩’은 경북 구미시에 위치해 있으며 자세한 상담은 대표전화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