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10월 23일 수요일

10월~12월휴가 해외여행지로 보라카이 현지 여행사 가이드맨 추천

[=아시아뉴스통신] 박지성기자 기사입력 : 2019년 09월 18일 11시 23분

지난해 4월부터 10월, 약 6개월 간 폐쇄됐던 필리핀의 휴양지 ‘보라카이’가 재개장 이후 첫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국내 여행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보라카이 현지 여행사인 가이드맨은 10월~12월 해외여행지로 보라카이 여행 상품을 출시에 주목 받고 있다.
[=아시아뉴스통신] 박지성기자 =
겨울이 오면서 쌀쌀해진 날씨에, 동남아 여행을 계획하는 한국인들에게 인기 있는 휴양지 중 한곳인 보라카이는 필리핀의 중부지역에 위치한 휴양도시로서 ‘하얀 거품’ 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해당 여행사는 최저가숙박예약에 무료대행을 제공하고 있으며, 온라인 카카오톡 메신저를 통한 24시간 보라카이 여행 상담 및 간편 예약 서비스가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가이드맨’ 보라카이 지점에서는 보라카이 패키지 여행과 보라카이 자유여행의 장점만을 모은 이른바 ‘자유패키지’ 방식 투어를 제공 중이라고 소개했다. 

가이드맨 보라카이지점의 대표 권세희는 ‘자유패키지는 패키지여행의 장점인 가이드와 함께하는 안전한 여행을 제공하되, 자유여행의 장점인 인원의 많고 적음에 무관하게 우리 일행끼리만의 단독 팀으로 보라카이투어 일정이 진행되는 것이다’ 라고 말하며 ‘또한 가보고 싶었던 보라카이 맛집이나 보라카이 관광명소가 있다면 부담 없이 일정에 반영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가이드맨의 이번 보라카이 여행상품은자유패키지 여행으로 단독 투어 일정을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1일 투어만 신청하더라도 최저가항공•최저가숙박 무료예약대행을 해드리고 있다.

최초 보라카이여행 예약 시에는 카카오톡 메신저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여행예약상담과 간편 여행예약을 할 수 있다. 또한 단독투어로 일정이 제공되므로 필요에 따라 일정변경 및 조율 또한 가능하다. 

해당 관계자는 “앞으로도 자유패키지 여행 트랜드로 시장 개선에 힘써 만족스러운 투어를 만들어 갈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보라카이 에서는 재개장 이후 깨끗한 환경 유지를 위해 엄격한 환경규정을 적용하기에 여해장들의 주의를 할 필요가 있다.


입도 시 예약 숙박시설의 바우처를 반드시 지참해야 하며, 해변 내 음식섭취, 음주, 쓰레기 투기, 1회용 플라스틱 사용등이 금지 되는데 여행시 주의 사항을 가이드맨을 통해 자세히 안내 받을 수 있다.

또한 고객만족을 위한 혜택으로 적립금을 쌓을 있는 포인트 시스템, 재방문이나 지인 추천시 5% 할인혜택 등 다양한 여행 혜택을 도입했다.

보라카이 여행의 자세한 정보는 가이드맨의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 및 상담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