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스포츠
의정부시장애인체육회, 장애인생활체육대회 통해 '한마음'

[경기=아시아뉴스통신] 고상규기자 송고시간 2019-09-19 12:34

►17일 김민철(중) 더블어민주당 을 지역위원장을 비롯한 체육회 및 임원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의정부시

올해로 7회째를 맞은 의정부시장애인체육대회가 의정부체육관에서 선수와 관계자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경기 의정부시장애인체육회는 지난 17일 화합과 어울림의 한마당 '제7회 의정부시장배 장애인생활체육대회'를 성황리에 열었다고 19일 밝혔다.

이날 체육회에 따르면 7번째 맞이하는 이번 시장배 장애인생활체육대회는 '경기도 장애인체육대회 3관왕'에 빛나는 서봉원, 김한솔 선수의 댄스스포츠 공연, 의정부시립합창단 바리톤 이동영 단원의 공연 등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어울리는 화합의 장으로 진행됐다. 

특히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스포츠 종목인 한궁, 슐런, 보치아, 플로어컬링, 투호 5개 종목과 체험 종목인 슐런, 실내조정을 진행해 모든 유형의 장애인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대회가 됐다는 평가다. 
 
박시규 수석부회장(의정부시장애인체육회)은 "앞으로도 장애인체육에 대한 열정과 애정에 보답해 장애인체육의 중심도시로 발전해 나갈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