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대학생을 위한 스마트한 디자인, 스마트한 가격 갖춘 아이뮤즈 스톰북 15 PRO

[=아시아뉴스통신] 이경영기자 송고시간 2019-09-20 13:42

사진 SB미디어 제공

국내 자체 개발의 기술력을 통해 실속형 노트북을 선보이고 있는 아이뮤즈(포유디지탈 대표 최우식)가 대학생과 직장인을 위한 스마트한 디자인과 가격 돋보이는 노트북 '스톰북 15 Pro'를 라이프 스타일 크라우드 펀딩 와디즈를 통해 선보이고 있다.

스톰북 15 프로는 코어M3 프로세스의 CPU를 탑재하여 기존 15인치 가성비 노트북의 성능을 또 한 번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손이 닿는 곳마다 메탈 바디의 깔끔한 마감을 느낄 수 있는 슬림한 노트북이다.

대학생의 슬립형 백팩에 가볍게 넣을 수 있는 스톰북 15 프로는 15.6인치의 IPS패널, 넓은 터치패드와 손에 감기는 키보드를 가지고 있다. 1.6kg의 가벼운 무게와 13.5cm의 슬림한 두께는 수업과 학교, 도서관을 자주 이동하는 대학생들에게 필요한 항목이다. LPDDR3 램을 탑재하여 속도는 증가하면서 저전력을 실현한 이 모델은 코어m3 CPU와 합쳐지면서 발열이 적고 소음이 없어 도서관이나 스터디카페 같은 곳이라도 번거로움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인텔의 GPU 기술을 통해 별도의 그래픽 카드 없이 충분히 사용 가능한 내장 그래픽 성능을 제공하며, 이는 HD Graphics 5300보다 41%의 성능 향상이 이루어졌기 때문에 불편함 없는 멀티미디어 활용이 가능하다. 이번 와디즈 리워드 펀딩에서는 고객의 구매 편의성을 위해 SSD 슬롯 지원 별도 선택과 프리도스 판매 등 여러 가지 옵션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C 포트가 선더볼트3 지원 옵션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정격출력 30W가 넘어가는 아이뮤즈 PD2 보조 배터리와 함께 사용하면 충전케이블 없이도 하루 이상의 사용이 가능하다.

대학생과 직장인을 위한 스마트한 가격과 디자인의 아이뮤즈 스톰북 15 프로를 만나 볼 수 있는 와디즈 펀딩은 9월 22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포토그래퍼: 김태오 (teography)
스타일리스트 : 권지영 실장
헤어메이크업 : 최유경 실장
모델 : 박은별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