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리더스CC에 밀양 농산물 가공식품 직거래 판매대 입점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손임규기자 송고시간 2019-09-20 13:59

19일 리더스CC 클럽하우스에서 박일호 밀양시장을 비롯해 현영희 ㈜강림오가닉 대표(우측 세번째), 리더스프로샵 점장(왼쪽 세번째) 등 밀양 농산물 가공식품 직거래 판매대 입점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밀양시청)

경남 밀양시는 19일 관내 골프장인 활성동 리더스컨트리클럽(이하 리더스CC)에 밀양 농산물 가공식품 직거래 판매대가 입점됐다고 밝혔다.

밀양시는 지역 농산물 가공식품 홍보와 판로 확장을 위해 관광지와
 대형 유통마트에 '밀양 특산물 직거래 판매대' 설치에 적극 나서고 있다.

그 결과 지난해 12월 서원유통 탑마트 3개소를 시작으로, 삼랑진읍 트윈터널, 초동면 꽃새미마을에 이어 이번에 리더스CC까지 밀양 특산물 직거래 판매대가 입점하게 됐다.

리더스CC 클럽하우스 2층 프로샵에 입점한 판매대에서 밀양 농산물 가공식품 업체 10곳에서 생산한 사과칩, 대추즙, 감식초 등 23종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골프장을 찾는 고객의 반응이 좋을 경우 더 많은 업체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 경기 침체로 지역 업체의 시름이 깊어 가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나온 밀양시의 노력은 일자리 창출 등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긍정적이라는 평가다.

시는 산내면 얼음골케이블카, 하남읍 오토캠핑장 등 관내 대표적인 관광지는 물론 단장면 미촌리 일원에 조성 예정인 농어촌관광휴양단지에도 농축임산물종합판매타운을 조성해 농민들과 함께 판로 확장에 적극 노력해 나갈 예정이다.

박일호 시장은 "밀양 농산물 가공식품의 관광지 입점을 더욱 확대해 밀양 농산물과 가공식품의 우수성을 관광객들에게 적극 홍보하고 판매해 농가와 업체의 소득을 증대시켜 지역 경제를 살리는 데 앞장서 나가겠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