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국내 여행 전문 ‘부름 여행사’, 한국의 하롱베이 ‘조도’ 버스여행 패키지 본격 개시

[=아시아뉴스통신] 이경영기자 송고시간 2019-09-23 11:07

▲ 사진제공 : 부름 여행사

바야흐로 여행가기 딱 좋은 계절이다. 남녀노소 평일주말 가릴 것 없이 다양한 조건에 다양한 곳으로의 가을여행을 즐긴다. 최근에는 각 지역마다 관광객들을 맞이하기 위해 자연경관과 어우러질 수 있는 여러 볼거리들을 많이 만날 수 있도록 잘 준비해둬 국내 여행만으로도 충분한 여행의 맛을 느끼며 힐링 체험을 할 수 있다.


국내여행 패키지를 전문으로 판매하며 안내하고 있는 ‘부름여행사’에서는 ‘한국의 하롱베이’라 불리는 조도 여행 패키지를 1박 2일 일정으로 기획했으며, 이번 여행에 함께할 여행객들을 모집하고 있어 전남 지역 힐링여행이나 조도여행을 계획 중인 많은 이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새 떼 처럼 펼쳐진 178개의 섬 조도는 남도 여행을 하려는 이들이라면 반드시 꼭 한번은 둘러봐야 할 명소라 할 수 있다. 영광의 백수해안도로와 불교도래지, 신안의 천사대교, 목포의 유달산과 자연사 박물관, 진도의 조도등대와 전당대, 그리고 진도대교 등은 직접 와서 보지 않고서는 그 아름다운 경관을 표현할 수 없을 정도라 알려져 있다.


부름여행사의 조도여행 패키지는 이러한 조도의 섬들과 그 주변 먹거리, 볼거리들, 특히 전라남도의 주요 인기여행지를 둘러보고 힐링하기에 안성맞춤 코스로 구성되어있다.


1박 2일 일정의 버스숙박여행으로 4인실과 3인실, 2인실 숙박이 가능하며 여행교통비와 1박에 따른 숙박료, 지역 특산물로 이루어진 특식을 포함한 식사비, 자연사 박물관 입장료, 조도 여객선 승선료, 기사 가이드 비용 등이 패키지 이용료에 포함된다.


아침 7시에 출발해 익일 저녁 8시 30분경 도착하는 일정으로, 양재, 사당, 수원 등을 출발지로 해 죽전고속도로 정류장(하행)과 신갈고속도로 정류장(하행)을 경유지로 하여 목적지에 도착하는 노선이다.


버스숙박여행을 선호하는 이들에게 좋은 기회와 경험이 될 이번 패키지는 순수여행상품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상품판매업소나 음주가무를 원하는 이들의 경우 신청을 자제하는 것이 좋다.


버스당일여행 및 버스숙박여행에 대한 상세정보 확인과 문의, 예약신청은 부름여행사 여행사 홈페이지나 블로그를 통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