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한국어교원자격증3급, 최대 60%~100% 국비지원 스마트HRD뉴엠 근로자내일배움카드 온라인수강생 모집

[=아시아뉴스통신] 박지성기자 송고시간 2019-09-25 19:00

자료사진

‘내일배움자격증센터’의 새 이름 ‘스마트HRD뉴엠’에서는 직장인이면 국비지원을 통해 최대60%~100% 지원을 받고 온라인 강의를 들을수 있다. 직장인 국비지원을 받기 위해서는 근로자내일배움카드가 필요한데 발급 방법은 고용센터 방문 또는 고용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근로자내일배움카드를 받을 수 있다. 한국어교원자격증 3급 등 온라인 국비지원 수강을 받을 수 있는 ‘스마트HRD뉴엠’에서 직장인 국비지원 온라인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한국어교원자격증 3급은 국가에서 부여하는 자격증으로 국어를 모어로 사용하지 않는 외국인 또는 재외 동포들 등을 대상으로 한국어를 가르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지는 것을 말하며 한류열풍, 국제결혼의 증가로 인해 다문화가정의 증가 등 다양한 이유로 한국어교원자격증 3급 응시자 수는 매년 증가를 하는 추세이다.

한국어교원자격증 3급은 고졸이상이면 누구나 응시가능하고 필기시험, 면접시험으로 나뉘며 필기시험은 영역별로 40점 이상 평균 60점 이상이면 합격이며 면접은 100점 만점기준 60점 이상 득점 시 합격이며 국가시험을 보기전에 반드시 한국어교원양성과정을 수료해야지만 한국어교원자격증 3급 자격증 발급이 가능하며 취업처는 글로벌빌리지센터, 한글교실, 외국인근로자지원센터, 다문화가족지원센터, 세종학당, 사회통합프로그램운영기관, 한국어학당 등 다양한 영역으로 취업이 가능한 이점이 있다.

스마트HRD뉴엠은 자격증 공부를 하려는 많은 직장인 분들이 직장인 국비지원 교육과정 개설 여부 및 직장인 국비지원 혜택이 본인에게 해당하는지 여부를 알지 못하여 시간, 경제적으로 혜택을 받지 못하는 분들에게 친절히 설명을 해주는 1:1 전문 학습플래너가 직통번호로 빠른 상담을 해주며 지속적인 밀착관리를 통해 근로자내일배움카드 발급부터 수업 진행의 모든 과정을 지원하며 수료를 하면 1년간 무료 재수강 지원을 해주고 있다.

한국어교원자격증 3급 등 직장인 국비지원 온라인 교육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포털 사이트에 ‘스마트HRD뉴엠’ 검색 후 온라인 무료상담 또는 전화상담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