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4일 수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헤어플러스, 탈색머리&염색머리용 컬러본드 보색샴푸(염색샴푸) 출시

[=아시아뉴스통신] 박지성기자 송고시간 2019-09-26 08:00

왜 염색은 오래가지 못하는 걸까? 예쁜 염색 컬러가 금방 변하는 이유는 간단하다. 손상으로 인해 모발 내부의 염색 색소가 금방 빠져 버리기 때문이다. 

또한, 모발 내 영양 부족으로 인한 염색 색상이 퇴색 되어 버리기에, 모발에 남은 멜라닌 색소가 두드러져 탁한 주황색 또는 어두운 금갈색을 보이게 되는 것이다. 

이러한 탈색 & 염색모발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홈살롱케어 전문 브랜드 헤어플러스에서 모든 염색 모발을 위한 보색샴푸 라인 ‘벨벳 컬러본드’ 샴푸, 트리트먼트, 에센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보색 샴푸’란, 탈색&염색 후 물 빠짐 방지와 염색컬러 유지를 도와주는 제품인데 염색 이후 퇴색하며 촌스럽게 컬러가 변하는 것을 방지하고 안티옐로우 효과를 주는 샴푸로 염색모발 관리에 꼭 필요한 제품이다. 

탈색&염색 후 일반샴푸를 사용하게 되면, 염색 색상의 퇴색과 물빠짐이 시작되어 일주일도 채 지나지 않아 예쁜 색상이 점차 바래지고, 멜라닌의 붉은 톤과 노란색으로 색감이 지저분하게 보일 수 있다. 

헤어플러스 컬러 본드 보색 샴푸는 염색과 탈색으로 인한 모발손상과 pH 밸런스를 맞춰 줄 수 있도록 약산성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며, 멜라닌 색소 중화, 안티 옐로우 효과로 인해 염색 색상의 퇴색과 물 빠짐을 보완하여 예쁜 염색 색상을 오래도록 유지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최적화된 제품이다. 

또한 보색 트리트먼트(헤어플러스 컬러 본드 트리트먼트), 보색 에센스(헤어플러스 컬러 본드 에센스)로 염색&탈색 모발의 염색 색상유지, 손상모발의 영양공급, 큐티클 케어 코팅까지 가능한 완벽한 보색 라인을 구축하였다. 

헤어플러스의 컬러본드 보색 샴푸, 보색 트리트먼트, 보색 에센스는 헤어플러스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