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재혼전문 결혼정보회사 르매리, 영화 <재혼의 기술> 예매권 증정 이벤트 실시

[=아시아뉴스통신] 박지성기자 송고시간 2019-09-26 09:00

30대, 40대 돌싱들 사이에서 성혼율 높은 재혼전문 결혼정보업체로 잘 알려져 있는 재혼정보회사 르매리가 10월 상영 예정작인 임원희 주연의 영화 '재혼의 기술' 개봉을 앞두고 돌싱남녀를 대상으로 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르매리는 오는 10월 15일까지 르매리 재혼사이트에서 영화 ‘재혼의 기술’ 이벤트 참여자 중 5명을 추첨해 YES24 온라인 영화 예매권(1인 2매)을 증정할 예정이다.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 짠내유발자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배우 임원희 주연의 영화 '재혼의 기술'은 결혼에 실패한 남자가 재혼에 도전하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코미디 로맨스물이다. 실제 이혼 경험이 있는 임원희는 본인만의 코미디 연기를 유감없이 발휘하며 관객들에게 깊은 몰입감을 안겨줄 예정이다.
 
재혼사이트 르매리 관계자는 "외로움이 더욱 깊어지는 가을에 이혼, 사별, 사실혼을 겪은 돌싱들에게 유쾌함을 선사할 무료영화관람 이벤트를 준비했다. 싱글들의 솔로탈출과 더불어 다가오는 연말 이상적인 배우자와의 재혼성공을 기원한다”고 전했다.  
 
한부모가정지도사 자격증을 갖춘 커플매니저들로 이루어진 재혼전문 결혼정보회사 르매리는 무료영화 이벤트뿐 아니라 무료연극, 무료맞선, 카카오톡 상담, 돌싱 미팅파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균등한 결혼정보업체성비를 유지하며 매칭 만족도를 높이고 있으며, 돌싱들을 위한 소개팅사이트로 신원 인증된 회원간의 맞선을 주선한다. 또한 ‘2019 대한민국 프리미엄브랜드대상’ 정보서비스(재혼 결혼정보) 부문을 수상, 신뢰할 수 있는 결혼정보업체로 거듭나 결혼정보회사 피해, 환불, 등급표, 순위, 비용에 대해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