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국내사진
가천대 법과대학(Alpha)-바이오나노대학(BIOLET) 주최 '알렛마을 잔치열렸네' 성료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장하영기자 송고시간 2019-10-01 22:07

가천대, '알렛마을 잔치열렸네' 체육대회 포스터./(사진제공:가천대학교 법과대학 학생회)

9월 17일 가천대학교 캠퍼스 안에 위치한 중앙운동장에서 '알렛마을 잔치열렸네'가 열렸다.
 
성남에 위치한 가천대 글로벌캠퍼스에 있는 10개의 단과대학 중 법과대학과 바이오나노대학이 주최해 단과대학에 소속돼 있는 신입생 및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체육대회였다.
 
가천대, '알렛마을 잔치열렸네' 1부 축구사진./(사진제공:가천대학교 법과대학 학생회)

체육대회는 1부와 2부로 나눠 1부에는 각 단과대학을 대표하는 선수들로 구성된 축구, 농구, 피구를 진행하였다.
 
가천대, '알렛마을 잔치열렸네' 체육대회 줄다리기 사진./(사진제공:가천대학교 법과대학 학생회)

2부 순서에는 각 학과의 종목별 대표들을 대상으로 계주, 줄다리기, 미션 달리기, 꼬리잡기 등 6가지의 행사들을 진행했다.
 
가천대, '알렛마을 잔치열렸네' 체육대회 단체사진./(사진제공:가천대학교 법과대학 학생회)

이번 가천대학교 '알렛마을 잔치열렸네' 체육대회는 3개의 학과인 법과대학과 6개의 학과인 바이오나노대학이 서로 힘을 뭉쳐 소속 단과대학이 우승을 기원하는 참여했고 이 자리는 가천대를 밝게 비추는 뜻깊은 장이 됐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