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19일 화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토프레소’, 2019 하반기 프랜차이즈 서울 코엑스 박람회 참가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권오길기자 송고시간 2019-10-02 13:00


15주년 국내 순수 커피 브랜드 토프레소는 10월 3일(목)~5일(토) 일정으로 서울 삼성동 코엑스 1층 A 홀에서 개최하는 ‘2019 하반기 제47회 프랜차이즈 서울’에 참가한다.

프랜차이즈 협회가 주최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후원하여 공정성이 높은 이번 박람회는 토프레소를 비롯한 약 250개 이상 유명 프랜차이즈 브랜드가 참여한다.

토프레소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카페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와 업종변경을 고려 중인 점주들을 위해 커피를 비롯한 다양한 소자본창업 노하우에 대한 정보와 실질적인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카페 창업에 관심 있는 예비창업자들은 토프레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 후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토프레소는 가맹점과의 신뢰를 핵심 가치로 생각하는 브랜드로서 예비창업자들이 가맹 계약 전 오픈에 필요한 전체 비용을 예측할 수 있도록 독자적인 창업 지원 시스템인 ‘예상 견적 시스템’과 오픈 초기 매출 안정화를 위한 ‘6month program’을 적극 실행하며, 가맹점과 상생을 위해 노력하여, ‘매경 100대 프랜차이즈’, ‘2018 우수 프랜차이즈’, 3년 연속 ‘한국 프랜차이즈 대상’으로 선정된 검증 받은 브랜드이다.

한편 토프레소는 카페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사업 설명회를 매월 2회 실시하고 있으며, 오는 10월 9일(수), 23일(수)에 예정되어 있다. 사업 설명회는 메뉴 시음, 카페 창업 노하우 외에도 창업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한다. 본 사업설명회 참여가 어려운 경우 토프레소 홈페이지를 통해 24시간 창업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며 지역 방문을 통한 창업 상담도 함께 실시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토프레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