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청년 K-STAR 밀양연극아카데미 힐링뮤지컬 '인터미션' 개최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손임규기자 송고시간 2019-10-08 15:39

뮤지컬 '인터미션' 공연을 준비중인 청년 K-STAR 밀양연극아카데미 단원 단체촬영 모습.(사진제공=밀양시청)진제공=밀양시청)

(재)밀양문화재단(이사장 박일호)은 청년 K-STAR 밀양연극아카데미의 첫 뮤지컬 공연 힐링 뮤지컬 '인터미션'을 밀양연극촌 우리동네극장에서 오는 12일, 13일 양일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인터미션'은 밀양시 킬러 콘텐츠 개발을 위해 제작된 작품으로 밀양의 다양한 문화와 유려한 노래, 역동적인 춤이 어우러진 뮤지컬이며, 여러 가지 사연을 가진 다섯 청춘들이 게스트하우스 '인터미션'에 모여 함께 고민을 나누며 꿈을 향해 다시 도전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국내 뮤지컬계 최정상 허수현 작곡가가 참여해 제작된 감미로운 음악과 게스트하우스를 생동감 넘치게 표현하기 위해 특별 제작된 대규모 2층 무대 세트, 작품 속 등장하는 밀양의 명소 등 '인터미션'만의 관람 포인트를 찾아보는 재미도 쏠쏠할 것으로 기대된다.

밀양문화재단 관계자는 "공연 중간의 휴식시간을 뜻하는 '인터미션' 처럼 바쁘고 치열하게 살아가는 모든 분들께 잠깐의 휴식을 선사할 힐링 뮤지컬을 야심차게 준비했다"고 말했다.

공연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무료) 티켓 예매, 기타 문의는 청년 K-STAR 밀양연극아카데미(055-355-9771)로 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