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노브레인 이성우, 여자친구 언급 화제 "그런건 묻지마라" 러블리즈 팬심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전우용기자 송고시간 2019-10-12 18:04

노브레인 이성우. 출처-이성우 인스타그램


노브레인 이성우의 일상이 공개됐다.

 11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이성우의 반전매력 넘치는 일상이 공개됐다.

이성우는 “현재 나이 44살이다. 나는 1994년 마산에서 서울로 올라와 25년간 혼자 살았다. 그런데 많은 분들이 기러기 아빠로 오해하더라”라고 토로해 좌중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성우는 기러기를 갈매기로 잘못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성우는 전 여자친구와의 에피소드도 거침없이 공개했다. 

이성우는 “친구가 키우던 반려견을 받아서 내가 키우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성우는 성훈이 날카롭게 “혹시 전 여자친구냐. 지금은 사이 안 좋은 친구 아니냐”라고 묻자 “애매하게 됐다. 그런건 묻지 마라”라고 순순히 인정해 시청자에게 놀라움을 안겼다. 

박나래는 “언제부터 방송 분위기가 이렇게 프리해졌냐”라고 경악해 방송에 웃음을 더했다.

이성우는 직접 승모근에 부황을 뜨며 출연진은 물론 시청자까지 놀라게 했다. 박나래는 “생활 패턴이 거의 할아버지다”고 짓궂게 놀렸다. 이성우는 노래 부르는 반려견의 모습을 마치 손주의 재롱을 바라보는 할아버지처럼 지켜봤다. 이성우는 “매일 2번씩 강아지 산책을 시킨다”고 애견인 면모를 뽐냈다. 이성우는 “공백기에는 강아지 산책을 6번 시켰다. 내 시간이 없다 보니까 주부 우울증까지 걸리더라”라고 솔직하게 고백해 출연진들을 놀라게 했다.

이성우는 그룹 러블리즈를 향한 팬심을 드러냈다. 

이성우는 “러블리즈의 팬이다. 할아버지들이 손주들이 잘 커가는 모습 보면 뿌듯해하지 않냐. 그런 것과 같은 마음이다”고 말했다. 이성우 집 곳곳에는 러블리즈 포스터부터 응원봉까지 각종 굿즈로 가득했다. 이성우는 굿즈들이 뿌듯한 듯 "내가 다 사비로 구입한 거다"고 자랑했다. 

이성우는 “녹화 오기 전 러블리즈 미주와 통화했다”는 박나래의 말에 설렘 가득한 눈빛을 뽐내 출연진 전원을 폭소케 했다.

이성우는 거친 로커의 외형과 달린 러블리즈를 향한 순박한 팬심을 뽐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