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유준상 태극기함, 1시간만에 수량 1만개 완판에 '국군의날' 초대까지?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전우용기자 송고시간 2019-10-13 19:25

유준상 태극기함. 출처=같이펀딩

유준상 태극기함에 대한 누리꾼의 관심이 높다.

유준상의 애국심이 인증을 받으면서다.

13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같이 펀딩’ 9회에서는 유준상이 국군의 날 행사에 참석해 공군가를 제창하며 애국심을 공인(?)받는 장면이 그려진다. 

유준상의 진심에서 출발한 태극기함이 엄청난 일들로 연결되고 있다. 1~3차 펀딩에서 준비한 수량이 순식간에 마감됐으며 홈쇼핑 최초 생방송 판매에서는 1시간 만에 준비한 수량 1만개가 완판된 것이 그것이다.

이번에는 특별한 무대에 오르기도 했다. 태극기함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나라를 향한 뜨거운 애정을 보여준 결과, 제71회 국군의 날 행사에 초대된 것이다. 유준상은 이번 행사에서 최초로 공군가 제창과 다과회 사회를 맡아 자리를 빛냈다.

앞서 유준상이 국군의 날 무대에 오른 사실이 공개돼 큰 화제를 모은 가운데, ‘같이 펀딩’ 9회에서는 유준상이 ‘맞춤 필수품’ 태극기함을 소중하게 품고 생애 최초로 국가 행사에 참석하는 모습이 담긴 비하인드 스토리가 그려진다. 유준상은 진중한 자세로 행사에 임하면서 동시에 ‘태극기 아버지’답게 틈틈이 태극기함 홍보까지 해냈다는 전언이다.

유준상은 이번 무대에 뮤지컬 동료 엄유민법 엄기준, 민영기, 김법래와 함께 올랐다. 베테랑 뮤지컬 배우들의 연습 과정과 무대에 오르기 직전 긴장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 등을 엿볼 수 있다. 

태극기함 4차 펀딩은 13일 저녁 6시 30분에 시작되는 ‘같이 펀딩’ 9회 방송 중 네이버 해피빈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