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KB국민은행,최우수 고객 초청 '박인비 골프콘서트 ' 개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전규열기자 송고시간 2019-10-14 22:24

허인 은행장은 박인비 선수에게 직접 준비한 선물과 친필카드를 전달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사진제공=국민은행)

국민은행은 지난 11일, 충남 천안시 우정힐스 컨트리 클럽에서 ‘KB국민은행과 함께하는 박인비 골프콘서트’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올해로 6회째를 맞은 『KB국민은행과 함께하는 박인비 골프콘서트』는 세계 최초‘골든 커리어 그랜드슬램’을 달성한 골프 여제 박인비 선수와 고객들이 직접 만나 소통하는 행사다

이날 행사에는 국민은행 대전·충남·충북지역 최우수 고객 108명이 참석했다. 이날 박인비 선수의 퍼팅 비결을 전수받는 퍼팅 레슨, 박인비 선수와 남기협 코치의 필드 코칭 등의 이벤트도 진행돼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아나운서 김일중의 사회로 진행된 토크콘서트에서는 박인비 선수가 골프를 시작하게 된 어린 시절 추억과 최근 근황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또한 “박인비 선수에게 물어보세요” 코너를 통해 고객들과의 직접 대화의 시간도 마련됐다.
 
이날 허인 은행장은 박인비 선수에게 직접 준비한 선물과 친필카드를 전달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으며, 참여한 한 고객은 “오늘 같은 특별한 자리에 초대되어 정말 기쁘다”면서 “박인비 선수와의 특별한 만남을 평생 잊을 수 없을 것 같다”며 소감을 전했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늘 고객 곁에서 국민의 평생금융파트너로 함께 하는 은행이 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