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신세경 바람막이 한정판, 초성퀴즈 정답은? '쌀쌀한 가을, 바람막이 특가할인'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전우용기자 송고시간 2019-10-15 09:53

신세경 바람막이 한정판. 출처-안다르 홈페이지



신세경 바람막이 한정판이 화제다.


포인트 적립 서비스 OK캐쉬백의 오퀴즈 이천만원이벤트 '오퀴즈' 측은 15일 오전 9시 "신세경도 반한 ㅇㄹㄹ&ㅁㄹㄷ 재킷 출시!"라는 퀴즈를 출제했다. 


정답은 "오로라멜로디"다.


퀴즈 참여는 OK캐쉬백 앱을 통해 할 수 있으며, 정답자에게는 선착순으로 OK캐쉬백 100포인트가 지급된다.


한편 안다르는 ‘신세경 바람막이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15일 오전 10시부터 16일오전 10시까지 단 하루, ‘신상 타임 세일(NEW ARRIVAL TIME SALE)’을 진행한다. 


갑자기 추워진 날씨와 일교차가 큰 간절기에 입기 좋은 안다르의 아우터 신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어 소비자들이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또한, 신규 회원 가입 고객 대상 3,000원의 적립금과 앱 다운로드 시 7,000원 할인 쿠폰을 상시 제공하고 있어 신규 고객은 이벤트 기간 내 구매 시 최대 1만원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재고 소진 시 판매가 조기 종료될 수 있으니 서두르는 게 좋다. 


‘신상 타임 세일’ 이벤트와 함께 안다르는 자사몰 회원을 위한 전 품목 무료 배송 이벤트를 오늘 오전 10시부터 단 24시간 동안 진행한다. 최종 결제 금액 1만원 이상 구매 시에만 해당되며 안다르 회원이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는 혜택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