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제주학생문화원, 학생동아리 재능나눔 봉사활동 실시

[제주=아시아뉴스통신] 김영규기자 송고시간 2019-10-15 11:08

제주학생문화원에서 학생동아리 재능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하는 모습/사진출처=제주도교육청

제주학생문화원(원장 임연숙) 소속 6개 학생동아리 회원 및 지도강사 70명은 지난 10월 12일(토) 제주시 월평동에 위치한 노인복지시설 효사랑요양원을 방문하여‘어르신과 함께하는 어울림 마당’을 개최하였다.
 
이번 봉사활동은 제주학생문화원에서 운영하고 있는 가야금, 발레, 댄스스포츠, 바이올린, 기타, 한국무용 6개 동아리 학생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재능을 지역사회에 환원함으로써 공동체 의식을 함양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실시되었다.
 
어르신과 함께하는 어울림 마당은 전통악기인 가야금 동아리 학생들의 감미로운 연주를 시작으로 발레리나를 꿈꾸는 아이들의 깜찍한 발레 공연, 흥겨운 라틴댄스 음악과 함께한 열정적인 댄스스포츠, 수준급 실력의 바이올린 공연과 탁월한 선곡으로 분위기를 띄운 기타 공연, 아름다운 한복과 화려한 춤사위의 한국무용 동아리의 쟁강춤으로 행사를 마무리하였다.
 
제주학생문화원 관계자는“이번 재능나눔 봉사활동을 통해 동아리 학생들이 지역사회에 재능을 기부함으로써 이타심을 함양하고 보람을 느낄 수 있도록 앞으로도 학생동아리 활동에 아낌없는 지원을 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