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국민대학교, 수시1차 전형 합격자 발표 '같은날 황교안 대표 특강'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전우용기자 송고시간 2019-10-16 15:23

국민대학교. 출처-국민대학교 로고


국민대학교는 16일 오후 2시 국민프런티어전형 1단계 합격자 발표 및 고사장을 발표했다.


해당 학생들은 국민대 홈페이지에서 수험번호, 성명, 생년월일, 핸드폰을 입력하면 조회 가능하다.


또 연기 실기우수자전형 1단계 합격자발표는 22일 오후 2시에 발표되며, 2단계 고사 예약은 같은날 오후 5시부터 가능하다.


한편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는 15일 국민대에서 '정의와 공정의 가치 회복, 자유대한민국을 지키는 길'을 주제로 한 북악정치포럼 및 정치실무 석사과정 특강을 펼쳤다.


황 대표는 이날 우리나라에서 공정과 정의는 중요한 가치였는데 흔들리고 있다. 공정과 정의 그리고 자유의 가치가 정상이 돼야 한다"고 밝혔다.


황 대표가 대학 연단에 오른 것은 지난 6월 숙명여대에 이어 두 번째로, 올해 연말까지 2∼3개 대학에서 추가로 강연을 계획하고 있다.


그는 이 자리에서 조국 전 법무부 장관을 언급하며 "법무부 장관으로 추천되고 임명됐던 그분의 민낯을 이번에 보게 됐다"며 "말로는 평등·공정·정의를 얘기했는데 뒤에서는 권력과 권한을 이용해 평등하지 못하고 공정하지 못하고 정의롭지 못한 행태를 보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