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정치
조승래 의원, 유성 복용파출소 설립 기여로 감사패 받아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선치영기자 송고시간 2019-10-16 17:10

조승래 국회의원(민주당. 대전 유성구 갑)이 유성 복용파출소를 개소하는데 예산 확보와 신설과정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유성경찰서에서 수여하는 감사패를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사진제공=조승래 의원실)

더불어민주당 조승래 국회의원(대전 유성구 갑)이 유성 복용파출소를 개소하는데 예산 확보와 신설과정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유성경찰서에서 수여하는 감사패를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조승래 의원은 파출소 신설 과정에서 6억6700만원의 신설 예산 확보에 기여했으며 파출소가 원활히 건립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왔다.
 
조 의원은 이러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날 열린 개소식에서 유성경찰서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복용파출소는 2017년 하반기에 신설 확정된 후, 올해 8월 신축 공사를 완료하고 10월 1일부터 근무를 개시했다. 대전 유성구 복용동에 복용파출소가 개소하면서 온천1동과 진잠동 등 한밭대학교와 주거․상업시설 밀집지역의 치안 사각지대가 해소될 전망이다.
 
조승래 의원은 “복용파출소 신설로 인근 주민들의 치안 유지에 큰 기여를 하게 됐다”며 “앞으로 많은 주민들이 좀 더 안전하고 편안하게 생활할 수 있는 지역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