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4일 수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크리스탈, 故 설리 발인에도 묵묵부답 "빈소 하루종일 지켰다" 누리꾼 발끈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전우용기자 송고시간 2019-10-17 16:28

크리스탈 설리. 출처-크리스탈 인스타그램



17일 故 설리의 발인이 진행된 가운데 에프엑스 크리스탈의 근황을 궁금해하는 누리꾼들이 늘어나고 있다.


엠버는 지난 14일 설리의 비보가 전해지자 자신의 SNS를 통해 “최근 일로 인해 앞으로 예정된 활동을 모두 보류하겠다. 모두에게 미안하고 신경써줘 고맙다”며 잠정 활동 중단 소식을 직접 알렸다.


엠버는 애초 15일 귀국할 예정이었으나 현지에서 조율해야 할 문제가 있어 16일로 귀국 일자가 하루 늦춰졌던 것으로 알려졌다.


또 다른 에프엑스의 멤버 빅토리아는 중국 상해에서 드라마 촬영을 진행하다 설리 사망 소식을 접했다. 


중국 매체 시나연예 보도에 따르면 빅토리아는 촬영장에서 비보를 전해들은 후 울음을 터트리는 등 컨디션 난조를 보였다. 이후 비자 문제를 해결하고자 중국 베이징으로 향한 후 15일 김포공항을 통해 입국했다.


루나는 예정됐던 공연 일정을 연기했다. 15일 뮤지컬 ‘맘마미아’ 측은 예매 사이트를 통해 “소피 역으로 출연 예정이었던 배우 루나의 개인 건강상 문제로 인해 캐스팅이 부득이하게 변경됐다”고 알렸다.


하지만 크리스탈의 근황에 대해선 아직 공개된 바 없다.


이에 누리꾼들은 "진짜 아무것도 모르면서 다 아는척 하는 사람들 제발 생각 좀 해봐 크리스탈이 참석했다는 기사화 안된 이유 1.장례식이 비공개라 조문객 누가 참석하는지 기사화 하지 않음 2.Fx멤버들이 기사화난 이유는 해외 스케줄중 중단했기 떄문에 떴고 루나도 뮤지컬 중단을 했기 때문에 3.크리스탈은 한국에서 스케줄을 하고 있지 않았음 크리스탈도 힘들텐데", "빈소를 하루종일 지킨 크리스탈을 왜 뭐라고 하는거냐? 악플 뭔지 아직도 모르나? 빢치네 진짜. 빅토리아가 이런 글들을 보면 얼마나 화가 날까? 한없이 슬퍼해도 모자랄판데 헛소리들은", "여기서 크리스탈 그만 찾으세요 엄청찾네", "아 크리스탈좀 작작들 찾아라 괜히 지들이 소식이 궁금하니까 계속 찾네...어련히 알아서갔을까 장례는 당연히 비공개니 기사안나오는거고 sns 할 정신이 있겠냐"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