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임지은, 고명환 메밀국수 연매출 10억? "유럽여행 바로 갈수 있어"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전우용기자 송고시간 2019-10-19 09:11

임지은 고명환 수입. 출처-임지은 인스타그램



배우 임지은의 남편 고명환의 지난 연애에 대해 폭로했다. 


최근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모던 패밀리'에서는 고명환, 임지은 부부의 일상이 그려졌다. 


이날 고명환, 임지은 부부는 고명환 지인이 보낸 대형 택배 박스를 받았다.


이에 임지은은 "고명환은 조선 팔도에 아는 사람들이 정말 많다. 그래서 각 지역 특산물을 항상 선물로 받는다"며 "통영, 완도, 속초, 강릉에서도 온다. 충청도 심마님 친구도 있어 몸에 좋은 것을 캐서 보내준다"고 설명했다. 


이렇게 많은 식재료에 고명환은 개그맨 후배들을 소집해 '먹방' 파티를 열었다. 후배들은 두 사람에게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 달라"고 요청했다.


그러자 고명환은 임지은에게 먼저 프러포즈를 받았지만 헤어졌던 일과 여자 후배와 썸을 타는 순간 임지은에게 다시 연락이 와 재결합한 사연을 털어놨다. 


임지은은 "고명환이 자유로운 영혼이라 여러 모임에 나가는 것까지 이해하는데 온 동네 여자들을 만나고 다닌다"고 호소했다.


한편 고명환과 임지은은 2014년에 결혼식을 올렸다. 


고명환과 임지은은 현재 메밀국수 가게를 운영하며 어마어마한 수입을 올리고 있다고 알려졌다. 


고명환은 메밀국수집의 연매출이 10억이라고 알려지면서 월수입에 대해서는 "유럽 여행을 가자고 하면 바로 갈 수 있는 정도다"라고 말해 청취자들의 부러움을 샀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