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마케팅 전문가 김선아 스타강사 ‘여성들을 위한 동기부여’ 강연으로 권영찬닷컴 합류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주혁기자 송고시간 2019-10-21 08:18

김선아 강사, 권영찬닷컴에 합류(사진출처=권영찬닷컴)

기자 출신 마케팅 전문가로 잘 알려진 김선아 강사가 스타강사 사관학교로 잘 알려진 권영찬닷컴에 합류하며, 스타강사로써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다. 김선아 강사는 방송 MC로 활동하며 기자부터 시작해서 국회의원 비서관 등을 두루 거치며, 홈쇼핑과 기업 마케팅 전문가로 활동하며 최근에는 권영찬닷컴에 합류했다.
 
김선아 강사는 한국외국어대학교에서 포루투갈어를 전공하였으며 부전공으로 신문방송학을 전공했다. 일과 함께 고려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 광고학과에서 석사학위를 받았으며, 강사로는 다양한 업무를 경험하며 현재 대기업과 공기업, 중견기업에서 마케팅 전문 강사로 활동하고 있다.
 
김선아 강사는 한국외국어대학교 졸업반 시절 학교 교수의 추천으로 미스유니버시티에 출전하여 국내외 대회 모두 입상한 후 SBS전문 MC를 거쳐 SBS 생방송 정보프로그램과 SBS스포츠 뉴스 등을 진행한 바 있다.
 
당시 짧은 방송 경력에도 불구하고 순발력을 인정받아 다양한 채널에서 프로그램 MC와 리포터로 종횡무진 활약하던 중 동아일보의 동아닷컴 공채기자로 합격해서 기자로 활동하였으며, 그 이후로 디지틀조선의 커뮤니케이션 팀장과 기자로 활동을 했다.
 
방송인 출신 기자로 활동하며 ‘대중 연설 분야’의 전문가로 주목을 받기 시작했으며 김선아 강사는 이후 18, 19대 국회에서 여성으로는 드물게 언론홍보비서관으로 활동하며 위기관리 능력과 정무적인 감각을 두루두루 갖춘 있는 실력파 스타강사로 통하고 있다.
 
그리고 그 경력을 인정받아 이후 한식재단 홍보국장, 소비자TV 총괄상무 및 국무총리실 홍보자문위원으로도 활동해왔다. 또 국가 정책 주요 사업 및 전시행사 등 다양한 전시회와 행사 및 출판기념회 등을 기획해 수행해 성공적으로 이끌며 프레젠터와 강사로서 뛰어난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다.
 
현재는 다양한 경력을 바탕으로 대학교에서 이미지연출 및 스피치 강의를 하고 있으며 학생들에게 취업 및 사회생활에 대한 현실적이고 실질적인 해답을 제시해 주며 우수강사로 호평을 얻어 스타강사로서 기량을 마음껏 펼치고 있다.
 
김선아 강사는 한국외국어 대학교와 고려대학교 언론대학원 광고홍보학 석사 출신으로 홈쇼핑에서 여러 브랜드를 론칭 시키며 베스트셀러 상품 군으로 발굴해내며 현직에서도 마케팅 전문가로 통한다.
 
최근에는 브랜드 철학이 있는 중소제품 및 브랜드를 발굴하여 SNS에서 라이브방송을 기획하는 인큐베이팅 마케팅 전문가로서도 입지를 다지고 있다. 김선아 강사는 최근 한 대기업 강연장에서 권영찬 교수의 눈에 들어서 권영찬닷컴에 합류하게 되었다.
 
권영찬 교수는 “대기업이나 중견기업 마케팅 교육을 전담하기 위해서는 다채로운 실무적인 경험과 관련 지식이 풍부해야 하는데, 방송과 언론사와 국회비서관을 두루 거치며, 누구보다 풍부한 현장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표현력이 뛰어난 것이 김선아 강사의 가장 큰 장점이다.”라고 소개했다.
 
김선아 강사는 대기업과 중견기업에서는 마케팅과 소통 교육을 전담하고 있으며, 여성들을 대상으로는 ‘경력단절을 이겨내는 도전 스토리’와 함께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자신에 맞는 일을 찾아라!”는 주제로 동기부여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김선아 강사는 2019년 후반기 가장 기대를 받는 강사로 주목을 받으며 다채로운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 권영찬닷컴의 수석 마케팅 전문가로도 활동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