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6일 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닥터포헤어 현빈, 토스 행운 퀴즈 5개 정답은?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전우용기자 송고시간 2019-10-22 15:14

사진출처= 닥터포헤어

닥터포헤어 현빈 관련 토스 행운퀴즈가 출제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22일 토스 측은 ‘닥터포헤어 현빈’ 관련 행운퀴즈를 출제했다.

이어 "포털 네이버에 '닥터포헤어 현빈'을 검색하세요"라는 힌트를 제공했다.

퀴즈를 살펴보면  “오늘 단 하루! 올리브영 탈모 완화 샴푸 1위 폴리젠 샴푸를 ‘0원’에 득템하고 ‘전세계 최저가’ 혜택도 만나보세요! 닥터포헤어 폴리젠 샴푸는 ‘두피의 힘을 더 □□□□’ 만들어주는 탈모 증상 완화 샴푸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다.

정답은 ‘강력하게’

두 번째 문제는  ‘닥터포헤어 현빈’ 문제로는 “닥터포헤어는 ‘글로벌 두피관리센터의 □□□□’을 기반으로 건강한 두피와 모발을 위한 두피 친화적 제품을 만드는 두피 케어 전문 브랜드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가요?”다.

정답은 ‘두피과학’

세 번째 문제는 “10월 22일 단 하루! 전세계 최저가 판매되는 폴리젠 샴푸의 최대 할인율은 얼마일까요?”다.

정답은 ‘75’

네 번째 문제는 “폴리젠 샴푸는 두피 모공보다 1/2500 이상 작은 ‘□□□□로 더 깊숙하게’ 두피 흡수율을 업그레이드한 탈모 증상 완화 샴푸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다.

정답은 ‘나노입자’

다섯 번째 문제는  “6년 연속 샴푸·탈모샴푸 부문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폴리젠 샴푸’ 시리즈의 판매량은 얼마일까요?”다.

정답은 ‘900’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