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맥키스컴퍼니, 서산국화축제 홍보 지원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박상록기자 송고시간 2019-10-23 07:01

자료사진 (사진제공=서산시청)

소주생산업체인 ㈜맥키스컴퍼니가 제22회 서산국화축제 홍보에 협력한다.

서산시에 따르면 맥키스컴퍼니 윤승진 팀장 등 임직원이 22일 서산시를 방문해 소주병 보조상표 전달식을 갖고 서산국화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홍보를 지원하기로 했다.

맥키스컴퍼니는 서산국화축제 홍보 보조상표가 부착된 소주 “이제우린” 총 20만병을 대전·세종·충청권에 유통시켜 제22회 서산국화축제를 홍보할 예정이다.

지역의 산소소주 “이제우린”으로 널리 알려진 맥키스컴퍼니는 대전 충청권의 대표적인 우수 향토기업으로 10월 11일 열린 제18회 해미읍성축제의 포스터 제작을 지원하는 등 지역축제 홍보에 많은 기여를 하고 있다.

윤승진 팀장은 “서산의 대표적인 축제인 '서산국화축제’를 지원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성공적인 축제를 위해 적극적인 홍보와 후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서산국화축제추진위원회 최중만 위원장은 “맥키스컴퍼니의 적극적인 홍보지원이 서산국화축제를 널리 알리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축제장을 찾은 관광객들이 아름다운 가을날의 추억을 만들어 가실 수 있도록 축제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서산국화축제는 11월 1일부터 10일까지 10일간 일정으로 고북면 복남골길 일원에서 국화미로정원, 한반도지도 산책로, 식용국화따기 체험, 문화예술공연, 우리가족 행복사진 공모전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 : 윤진한 ( : 2019-10-23)
    유교의 최고신이신 하느님(天)주재하에, 계절의 신(神), 산천(山川)의 신(神)들께서 만들어내시는 아름다운 자연. 국화의 계절, 그리고 단풍철!


    http://blog.daum.net/macmaca/2782




    한국은 유교나라.불교는 한국 전통의 조계종 천민 승려와 주권없는 일본 불교로 나뉘어짐.1915년 조선총독부 포교규칙은 신도.불교.기독교만 종교로 인정하였는데,일본항복으로 강점기 포교종교는 종교주권 없는상태http://blog.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