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김수현, DPC 중국 상해 브랜드 론칭 행사 참석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위수정기자 송고시간 2019-10-23 10:29

(제공=피알컴퍼니)

㈜엠에스코(대표 서문성)의 하이엔드 홈케어 뷰티 브랜드 DPC의 글로벌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김수현이 지난 21일 중국 상해에 위치한 벨라지오 상하이 호텔에서 진행된 DPC 브랜드 론칭 행사에 참석했다.
 
DPC는 지난 7월, 국내 뿐 아니라 중국 및 동남 아시아 등에서 인지도가 높은 한류스타 김수현을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고 국내외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이고 있다. 중국 상해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중국 내에서 인지도를 확장하고 있는 DPC 브랜드의 공식적인 론칭을 알리는 행사였다.
 
행사장에는 중국 미디어를 포함해 왕홍, 티몰 관계자 외 DPC의 중요 협력업체 등을 포함한 약 300여명이 참석해 현장의 분위기를 뜨겁게 만들었다.
 
이날 행사에서 김수현은 DPC의 본격적인 중국 진출을 알리는 오프닝 세레모니와 함께 축하 인사말을 전했다.
 
김수현은 오프닝 인사말을 통해 “중국에서의 DPC 브랜드 공식 론칭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DPC의 모델로서 브랜드를 알리는데 함께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참석자들을 위한 럭키드로우를 진행하였으며, 왕홍 셜리가 진행하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최근 근황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DPC 관계자는 “중국 내에서의 배우 김수현의 인기를 다시 한번 실감할 수 있었던 현장이었다.”며, “이번 중국에서의 브랜드 론칭과 더불어 국내외적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기 위해 DPC 모델 김수현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준비 중에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DPC 핑크 아우라 쿠션부터 스킨샷 LED 마스크, 다리미 모양의 독특한 디자인과 집약적인 안티에이징 기능이 특징인 스킨 아이론 등 색조 제품부터 뷰티 디바이스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는 DPC는 중국 시장에서의 인기에 힘입어 최근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티몰(T-mall) 브랜드관 입점을 통한 온라인 유통 공략 강화 등 중국 시장을 확장하고 있는 중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