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개그맨 출신 백광 권영찬 교수 ‘카나나 슈퍼 폼폼’ W쇼핑 론칭 방송 진행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주혁기자 송고시간 2019-11-06 18:11

광고모델로 발탁이 된 백광 권영찬 교수(사진출처=권영찬닷컴)

개그맨 출신 소비심리 마케팅전문가로 유명한 백광(伯桄) 권영찬 교수가 W쇼핑에서 진행하는 자동차 실내 청소 전문용품인 ‘카나나 슈퍼 폼폼’ 론칭을 앞두고 광고모델로 발탁이 되면서 오는 7일 밤 11시 35분에 첫 론칭 방송을 진행 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되는 ‘카나나 슈퍼 폼폼’ W쇼핑 방송은 오는 7일 밤 11시 35분 첫 론칭 방송을 특별조건으로 진행 할 예정이다. ‘카나나 슈퍼 폼폼’은 방송 전부터 사전 문의가 많을 정도로 최근 가장 핫 아이템으로 떠오른 자동차 실내청소 클리닉 용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론칭 방송인만큼 ‘카나나 슈퍼 폼폼’ 5개 구성과 함께 초극세사 걸레 2장의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다. ‘카나나 슈퍼 폼폼’은 대쉬보드, 카시트, 자동차 천정 및 자동차 발판, 운전대, 자동차 실내 옆면 등 실내 전용 클리닉 전문 용품이다.
 
‘카나나 슈퍼 폼폼’을 사용하면 물이나 왁스 없이도, ‘카나나 슈퍼 폼폼’을 뿌려주고 1분후에 초극세사 걸레로 닦아만 주면 새 차의 느낌을 그대로 살려줄 수 있다. ‘카나나 슈퍼 폼폼’은 자동차 실내 청소 전문가들이 사용하며 일반인들에게도 SNS와 유튜브를 타고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개그맨 출신 백광 권영찬 교수는 연예인 자동차 마니아로 알려져 있으며, ‘자동차 10년 타기’ 방송진행을 오랫동안 맡아오며 나름 연예인 자동차 전문가로 잘 알려져 있다. 최근 연예인 출신 1호 상담심리학 관련 박사학위를 받은 백광 권영찬 교수는 ‘자동차 실내 청소 잘하는 남자’ 살림박사로 컨셉을 잡아 ‘카나나 슈퍼 폼폼’ 광고모델로 발탁이 되었다.
 
권영찬 교수는 2007년 승무원인 김영심씨와 결혼을 해서 한 달의 반은 아내대신 살림을 진행하는 13년차 살림꾼이기도 하다. 권 교수는 현재 9살, 6살 두 아들의 아빠이기도 하며, 양육과 살림을 진행하는 아내와 남편의 역할을 도맡아 하고 있다.
 
자동차 실내 청소 전문용품인 ‘카나나 슈퍼 폼폼’은 지난 4일 녹화를 마치고 편집을 통해서 오는 10월 중순부터 W쇼핑에서 론칭 특별전으로 방송이 될 예정이다.
 
이번 W쇼핑의 ‘카나나 슈퍼 폼폼’ 광고모델로 발탁이 된 개그맨 출신 백광(伯桄) 권영찬 교수는 주부들이 주로 보는 방송을 진행하며, 주부들로부터 ‘살림 잘하는 남자’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KBS 1TV ‘무엇이든 물어보세요!’의 패널과 채널A ‘나는 몸신이다’, TV조선의 ‘만물상’, MBN의 동치미 등 주부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다.
 
최근에는 KBS 아침마당에 출연해서 주부들을 위한 ‘행복재테크’ 정보를 전하며 큰 주목을 받았으며, 또한 MBN 동치미에서 자녀를 양육하는 리얼리티 양육법에 대한 자신의 육아정보를 전하며 포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큰 화제가 된바 있다.
 
백광 교수는 최근에는 스타강사로 사랑을 받으며 백화점 VIP 아카데미와 여성 CEO들을 대상으로 ‘당신이 기적의 주인공입니다!’, ‘아내가 행복하면 가정의 행복지수가 올라간다!’, ‘엄마가 웃으면 아이도 성적이 웃어요!’등 다양한 주제로 강연을 진행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백광(伯桄) 권영찬 교수는 6년간 광고모델을 맡았던 기능성 쓰레기통 매직캔 프리베 홈쇼핑 방송에서 매진행렬을 이어나가 760억 원 이상의 단독 매출을 올린바 있다. 백광 교수는 최근까지도 다양한 홈쇼핑에서 광고모델을 맡으며 연속 매진을 이어나가며, 광고계의 블루칩, 마이더스 완판남으로 닉네임이 붙었다.

백광(伯桄) 교수는 연세대학교 상담코칭 대학원에서 석사학위를 받았으며, 연세대학교 상담코칭센터에서 인턴과정을 마쳤다. 현재는 커넬대학교 한국캠퍼스 상담학 정교수와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상담코칭심리학과의 겸임교수를 맡고 있으며, 국민대학교 문화심리사회학 박사학위를 받았다.
 
기업 마케팅 전문가로 20년째 활동하고 있는 백광(伯桄) 권영찬 교수는 지난 2000년 한경희 스팀청소기를 베스트셀러 상품으로 올려놓으며, NUC녹즙기, 요구르트 제조기, 자미에슨 비타민 등 지금까지 18년 넘게 홈쇼핑 마케팅을 진행하며 매출 1조 원을 넘어서는 판매고를 보이여 홈쇼핑의 마이더스 손으로 유명하다.

백광 권영찬 교수는 지난 2009~2010년에는 세계적인 축구 스타로 떠오른 당시 맨유 소속인 박지성선수의 국내 총괄 마케팅 이사를 맡은바 있다. 또 지난 2009~2012년 대종상영화제의 마케팅을 총괄하며 스토리텔링 마케팅 전문가로는 국내에서 다섯 손가락 안에 드는 스토리텔링 홍보, 마케팅 전문가로 통한다.

한편, 마케팅 전문가 백광(伯桄) 권영찬 교수는 아주대학교 김경일 심리학교수, 이호선 상담심리학교수, 황상민 심리학교수, 장경동 목사, 유인경 기자, 임성민 전 아나운서가 함께 활동하고 있는 스타강사 사관학교로 유명한 권영찬닷컴의 대표를 맡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