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괴산군 백봉초, 교육3주체 교육활동 평가회 열어

[충북=아시아뉴스통신] 김영재기자 송고시간 2019-11-07 11:35

신복호 교장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 계획.진행”
괴산군 청안면 백봉초 교육3주체 교육활동 평가회가 7일 학교 급식실에서 진행되고 있다.(사진제공=괴산증평교육지원청)

충북 괴산군 청안면 백봉초 전교생과 학부모, 전교직원이 7일 학교 급식실에서 음식을 나눠 먹으며 ‘교육3주체 교육활동 평가회’를 열었다.

학교에 따르면 이 활동은 교육3주체가 한자리에 모여 올해 학교에서 진행한 각종 교육활동을 돌아보며 잘된 점, 아쉬운 점 등을 생각해보고 더 좋은 백봉교육활동을 위해 다음 학년도에 반영할 사항을 함께 고민하고 논의한 자리하고 한다. 

이들은 연구학교 운영주제인 ‘공동체 역량 기르기’를 목표로 실시한 다양한 교육활동들에 대해 지속해야 할 사항, 보완해야 할 사항들에 대해 의견을 교환하며 학교발전의 방향을 모색했다.

장문희 학부모회장은 “학교가 일방적으로 교육활동을 추진하는 것이라 아니라 학부모와 학생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더 나은 방향으로 나아가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주셔서 감사한 마음이 들었다”며 “학교발전을 위해 학부모회도 더 적극적으로 협조해야겠다는 마음을 다시 한 번 다지게 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신복호 교장은 “1년에 가까운 시간, 교육활동에 열심히 참여해준 학생들과 자녀 뒷바라지에 노고한 학부모님, 학생들의 행복한 학교생활을 위해 애쓴 교직원들이 함께 먹거리를 나누며 교육활동을 평가해 보는 시간을 가졌는데 소통하고 발전해나가는것을 새삼 느끼게 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발전하고 성장하며 공동체 역량을 함양하는 백봉교육을 위해 교육3주체가 함께 힘을 합쳐 다양한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진행하겠다”고 덧붙였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