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위플레이' 강호동X하성운 빨강 합창단복을 보니 크리스마스가 느껴지네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위수정기자 송고시간 2019-11-12 15:04

(제공=스카이드라마)

스카이드라마(skyDrama) 예능 ‘위플레이’가 7회 녹화현장 스틸컷을 공개했다.
 
스카이드라마는 '위플레이’ 7회 녹화 현장 스틸컷을 공개했다. 빨강 베레모와 하얀 망토를 입은 강호동, 이수근, 하하, 딘딘, 정혁, 하성운 등 멤버들의 러블리한 외모와 밝은 얼굴로 노래하는 모습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위플레이’ 연출을 맡은 김주형 PD에 따르면 색다른 느낌의 의상을 보고 들떠하던 ‘위플레이’ 멤버들은 게임이 시작되자마자 진지한 모습으로 퀘스트에 몰입하며 ‘프로 영재 합창단’으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는 후문이다.
 
이날 하성운은 아이돌 출신답게 완벽한 음색으로 노래를 부르며 합창단을 실제 무대처럼 이끌어나갔다고 한다. ‘위플레이 공식 모델’ 정혁 역시 완벽한 합창단복 핏을 자랑해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
 
공장을 연상케하는 스산한 공간에서 특별한 이색 게임에 임할 ‘위플레이’ 멤버들의 활약이 기대된다.
 
'상상 초월' 액션 어드벤처 버라이어티 ‘위플레이’는 매주 토요일 저녁 6시 스카이드라마(skyDrama) 채널과 올레 tv 모바일, 저녁 7시 스카이엔터(skyENT)에서 각각 방송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