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충주시, KBS 예능 ‘살림하는 남자들’ 충주편 제작 지원

[충북=아시아뉴스통신] 홍주표기자 송고시간 2019-11-12 17:28

13·20일 오후 9시 방송…충주의 매력 시청자에 전달
KBS 예능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방송 장면.(사진제공=충주시청)

충북 충주시가 최근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KBS 예능 ‘살림하는 남자들’의 제작 지원을 통해 지역 관광명소 홍보에 나섰다.
 
12일 시에 따르면 ‘살림하는 남자들’은 살림이 일상화 된 다양한 세대의 스타 살림남들의 리얼 살림기를 담은 프로그램으로 배우 김승현 가족이 출연해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회차에 방송되는 살림남 프로그램은 관내 수안보 온천, 노은문성휴양림 짚라인, 금가쌀겨효소테라피 체험 등 여러 관광지를 홍보해 남녀노소 가족이 다함께 즐길 수 있는 충주의 이미지를 담고자 기획됐다.
 
촬영은 지난 1~2일까지 이틀간 진행됐으며,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친숙한 모습의 김승현씨 가족이 1박2일 충주로 여행와서 겪게 되는 에피소드를 담았다.
 
해당 방송은 13일과 20일 양일간 수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이번 방송에서 김승현씨 가족은 김장철을 맞아 다함께 배추를 뽑고, 왕의 온천인 수안보에서 온천욕을 즐기는 모습이 그려진다.
 
또 가을 풍경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짚라인도 체험하며 쌀겨 자연발효열로 독특한 찜질을 하는 등 온가족이 힐링의 시간을 갖는 모습을 통해 충주의 매력을 시청자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파급력 있는 예능 방송프로그램을 통해 전국의 시청자들에게 충주를 홍보하기 위해 제작지원을 하게 됐다”며 “전국의 시청자들이 살림남 프로그램을 통해 충주에 대해 관심을 갖고 시를 방문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