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3일 화요일
뉴스홈 정치
[경기도의회 행정사무감사] 교육행정위 "수험생 여러분! 수능 대박 나세요" 응원 메시지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정양수기자 송고시간 2019-11-13 14:50

13일 경기도 율곡교육연수원에서 진행된 2019년 행정사무감사에 앞서 경기도의회 교육행정위원회 위원들이 수험생에게 응원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사진제공=경기도의회)

경기도의회 교육행정위원회(위원장 조광희, 민·안양5)는 13일 경기도 율곡교육연수원에서 개최된 율곡교육연수원·과천교육도서관·의정부교육도서관 3개 직속기관에 대한 2019년 행정사무감사에 앞서 14일 실시 예정인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응시하는 경기도내 수험생에 대한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이날 교육행정위원들은 감사장에서 한 목소리로 수능시험 대박을 응원하는 피켓 응원을 한 가운데 경기도교육청이 수능시험관리에 매진할 수 있도록 수능시험 당일에는 행정사무감사를 실시하지 않기로 했다.

이에 따라 행정사무감사는 수능시험이 끝난 이후 내주 수요일까지 9일간 실시될 예정이다.

조광희 위원장은 응원사에서 "수능시험이 코앞에 다가오니 올해도 어김없이 수능한파가 몰려오고 비까지 온다고 한다"며 "인생에서 누구나 겪게 되는 과정인 만큼 지난 시간동안 알차게 준비해 온 역량을 시험에서 후회 없이 쏟고 올 수 있도록 모든 수험생 여러분의 건승을 응원한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