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수유역 맛집 “맨체스터육” 착한 가격으로 최상급 소고기 제공 이목 집중!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19-11-21 17:47


훌쩍 다가온 연말을 맞이해 가족과 외식, 모임을 생각한다면 어른, 아이, 남녀를 가리지 않는 메뉴인 소고기가 인기 만점이다. 이에 소고기 집 “맨체스터육”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퀄리티 좋은 최상급 소고기를 제공하고 있다.

맨체스터육에서 인기있는 메뉴인 ‘손흥민세트’는 고마블와규300g + 생갈빗살150g + 갈비꽃살 150g + 주먹밥 + 구이야채3종 + 소주1병 + 우삼겹오드레기볶음 + 된장찌개가 제공된다. 

또한, 갈비꽃살, 생갈비살, 떡갈비살 등이 준비되었고, 세트 메뉴 주문 시 순두부와 30cm 두툼한 계란말이를 서비스로 제공하며, 소고기와 잘 어울리는 야채샐러드와 강원도 뚜가리장, 고기의 기름진 맛을 잡아주는 백김치, 열무, 주먹밥도 함께 제공된다.

맨체스터육 관계자는 “최상급 소고기와 신선한 요리 다양한 음식들을 착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며, 수유역 근처에 위치해 고객들이 찾아오기에도 적합한 편한 입지를 자랑하여 수유 데이트 코스와 회식장소로 적합하다”라고 전했다.

한편 수유 맛집 맨체스터육은 서울 강북구 번동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예약 및 문의는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