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에듀윌, 전 회원 대상 ‘공인중개사 전 과목 기초강의’ 0원 제공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19-12-07 13:00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오는 31일까지 에듀윌 전체 회원을 대상으로 ‘합격이 쉬워지는 빠른 첫걸음, 공인중개사 전과목 기초강의’를 0원에 제공한다.

합격이 쉬워지는 빠른 첫걸음, 공인중개사 전과목 기초 강의는 공인중개사 전 과목 강의를 무료로 들으며 기초 개념을 정립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수강 과목은 1차 부동산학개론, 2차 민법 및 민사특별법, 2차 중개사법령 및 중개실무/부동산공법/부동산공시법/부동산세법 등으로 1, 2차 전과목 및 전 교수진의 기초 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31회 시험 출제 경향을 완벽 정리해 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돕는 이번 강의는 공인중개사를 처음 시작하려는 수험생들에게 효과적이다. 과목별 빠른 이해 체계를 확립해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의 초석을 다질 수 있으며, 공부 방법과 학습포인트를 짚어 과목별 필수 기초 개념을 정립할 수 있다.

여기에 2년 연속 합격자 수 1위를 배출해낸 명품 강의를 바탕으로 제공하는 해당 강의는 타사 강의에 만족스럽지 못했던 이들에게도 효과적으로 작용할 전망이다. 에듀윌 2020년 공인중개사 전과목 기초강의 0원 이벤트는 에듀윌 홈페이지에 회원가입 이후 신청 및 수강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올 해 12월 31일까지로 신청일로부터 7일간 수강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