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기초 영어회화 브랜드 시원스쿨, “패밀리탭으로 초특가 반값대란”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송건수기자 송고시간 2019-12-16 00:00


연말 시즌에 돌입하며 다가올 2020년 새해를 맞이하는 차원에서 갖가지 계획을 수립하는 사람들의 움직임이 활발해지고 있다. 그 중에서도 ‘자기계발’의 명목 하에 영상편집이나 어학 공부 등을 다짐하는 부류가 상당수 포착되고 있는 중이다.

이런 가운데 기초 영어회화 온라인 강의 전문 기업인 ‘시원스쿨’은 12월 16일 ‘패밀리탭으로 초특가 반값대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해 주목 받고 있다. 이 곳은 그간 영어 학습 의욕을 높이는 다채로운 이벤트 행사를 펼쳐 오며 시선을 모아 왔던 바 있다.

기업 측은 다소 높은 판매가로 형성돼 있던 패밀리탭을 비교적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배려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시원스쿨 초특가 패밀리탭에는 영어회화 왕초보가 말문을 트고 실전 생활영어회화가 가능한 수준까지 이를 수 있는 탄탄한 커리큘럼의 강의가 오롯이 담겨 있다. 대표강사 이시원의 베스트셀러 강의를 직접 듣는 것이 가능하다.

패밀리탭의 장점은 해당 강의들을 와이파이나 데이터 환경 없이도 언제 어디서나 들을 수 있다는 점이다.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수시로 영어공부를 하기로 작정한 이들에게 더없이 적합한 상품인 것.

무엇보다 패밀리탭 내에는 네이버 오디오클립의 인기 채널로 꼽히는 ‘세하영’을 통해 일부 공개된 바 있는 양질의 스토리북이 전권 담겨 있기도 하다. 비단 어른들의 공부뿐만 아니라 어린이 영어공부도 가능하다는 이점이 있다. 

이에 대해 시원스쿨 관계자는 “자사 패밀리탭은 내장된 강의를 태블릿 안에 소장하는 형식으로 구매해야 했던 서비스다. 이런 이유로 가격적인 부분에서 부담을 느꼈던 이들이 적지 않았다. 금번 프로모션은 2019년 연말을 맞아 초특가 반값대란의 1호 상품으로 야심차게 내놓는 만큼, 금전적 부담을 개선하는 데 일조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자사는 연말 시즌에 접어 들며 소비 심리가 많이 위축돼 아이와 함께 영어공부가 필요한 부모님들의 주머니 사정이 여의치 않음을 잘 알고 있다. 초특가 반값대란을 통해 그간 고민했던 시원스쿨 패밀리탭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패밀리탭으로 진행되는 이번 시원스쿨 초특가 반값대란 할인은 공식 홈페이지 및 ‘시원스쿨 초특가 반값대란’ 포털 검색 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