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실버스타코리아 대상 수상 가수 은정 자선콘서트

[광주전남=아시아뉴스통신] 고정언기자 송고시간 2019-12-17 10:54

19일 목포시민회관체육센터, 수익금 불우이웃 돕기 성금 전달 예정
오는 19일 목포시민문화체육센터 소공연장에서 실버스타코리아 대상을 수상한 가수 은정이 불우이웃돕기 자선콘서트를 개최한다.(사진제공=실버아이TV)

[아시아뉴스통신=고정언 기자]실버아이TV(회장 엄녹환, 대표 이재원)가 2019년 실버세대를 위해 야심차게 준비해 방송한 ‘실버스타코리아’의 대상 수상자인 가수 은정이 이웃돕기 저선콘서트를 개최한다.
 
오는 19일 오후 6시에 목포시민회관체육센터 소극장에서 개최되는 이번 콘서트의 수익금은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가수 은정은 수년 전부터 자선콘서트를 개최해 수익금을 지역 독거노인에게 쌀을 전달하거나, 청소년 장학금 전달 , 교복을 구입하지 못하는 학생들에게 교복을 구입해 전달하는 등 눈에 보이지 않게 꾸준히 선행을 실천해왔다.
 
은정은 “‘실버스타코리아’라는 경연대회 우승을 비롯해 저에게는 잊을 수 없는 한 해를 보냈다. 우승 이후 알아보는 분들도 많이 생기고 가수로서 제2의 인생을 살고 있는 듯 하다. 해마다 꾸준히 해 오던 행사이지만 이번 행사는 더 큰 의미로 다가 온다”고 말했다.
 
당일 행사의 축하공연으로는 가수 기현이, 이덕용, 김주환, 신비, 한미나, 명창 안소라, 가수 신미나가 출연해 자선콘서트의 의미를 더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