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개그우먼 팽현숙 ‘14번째 도전에 얻은 성공! 포기 NO’ 올스웰에서 동기부여 강연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권영창기자 송고시간 2020-01-17 08:08

강연을 진행하는 개그우먼 팽현숙(사진출처=권영찬닷컴)

[아시아뉴스통신=권영창 기자] 개그우먼 출신으로 최근 다양한 방송활동과 함께 창업으로 성공한 팽현숙씨가 2020년 새해를 맞이하며 다양한 기업과 창업박람회에서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팽현숙씨는 현재 KBS ‘살림하는 남자들’에 남편인 최양락씨와 함께 출연하며 케미를 발산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팽현숙씨는 최근 산업공기기술 전문기업인 (주)올스웰의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14번째 도전에 얻은 성공! 포기 NO’란 주제로 동기부여 강연을 진행하며 큰 박수를 받았다.
 
올스웰은 국내 최초로 세계2위(중국1위) 철강기업인 바오산강철에 산업공기정화 시스템을 수출하고 국내에서는 학교와 체육관 시설의 미세먼지 제거 시스템을 적용하는 기업이다.
 
개그우먼 팽현숙씨는 현재 스타강사 사관학교로 잘 알려진 권영찬닷컴 소속으로 활동하며 대기업과 공기업, 지자체 등에서 동기부여와 함께 웃음이 주는 미학에 대한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개그우먼 출신으로 최근에는 요리연구가로도 활동하고 있는 방송인 팽현숙씨는 올스웰에서 강연을 진행하며 “특허 받은 기술로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중국에 수출을 하고 있고, 국내에서는 학교 미세먼지를 제거 하는 시스템을 설치하고 있다. 도전하는 마음으로 2020년 세계 최고의 기업이 되기를 바란다.”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날 강연에서 팽현숙씨는 “방송이나 사업이나 이 세상에 만만한 것은 없는 것 같다. 꼭 성공한다는 마음 보다는 내가 좋아하는 일을 하면서 서서히 만들어간다는 마음으로 도전하면 꼭 성공하게 될 것이다.”라고 자신의 성공철학을 전했다.
 
팽현숙씨는 현재 다양한 방송활동과 함께 창업에서도 성공을 하며 현재 ‘팽현숙의 옛날 순대국’을 남편인 최양락씨와 함께 홈쇼핑 방송도 진행하고 있다. 또 최근 KBS ‘살림하는 남자들’에 남편인 최양락씨와 함께 출연하며 케미를 발산하며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개그우먼 팽현숙씨는 지난 1989년 KBS 유머1번지 ‘청춘을 돌려다오’로 시작해서, 지난 1990년에는 KBS ‘웃으면 좋은날 신혼일기’, 1995년에는 SBS ‘웃으며 삽시다. 슈퍼차 부부’로 출연하며 큰 인기를 얻었다. 지난 2009년에는 ‘팽현숙의 내조 재테크’ 책을 출간하고 베스트셀러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팽현숙씨는 최양락씨와 결혼한 후에 방송계를 잠시 떠났다. 그리고 최근 음시사업의 성공과 함께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며 현재 다양한 강연현장에서 경력 단절 여성을 응원하는 강연과 함께 창업에 대한 정보를 전하고 있다.

개그우먼 팽현숙씨가 합류한 권영찬닷컴은 연예인 1호 출신 상담학 박사로 유명한 권영찬 교수가 대표를 맡고 있으며 현재 다양한 스타강사들과 함께 하고 있다.
 
한편, 스타강사 제조기로 유명한 권영찬 교수는 이호선 박사를 무명강사 시절 픽업해서 스타강사로 만들었으며, 현재 다양한 방송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그리고 금메달리스트인 김동성 코치를 영입해서 김동성 코치도 1년 만에 스타강사로 만들어 냈다.
 
현재 앤디황(황인식) 영화상담학 교수와 아주대학교 김경일 인지심리학 교수, 임성민 아나운서, 윤영미 아나운서, 유인경 기자 등 국내에서 활동하고 있는 다양한 스타강사들 40여명과 함께 활동하고 있다.
 
한편, 개그우먼 팽현숙씨는 스타강사 사관학교로 유명한 권영찬닷컴 합류로 2020년 가장 기대 받는 스타강사로 주목을 받으며 새해를 맞이해서 다양한 방송과 홈쇼핑에 출연을 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