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정해인, 남성복 앤드지(ANDZ)와 함께한 봄 화보공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한빈기자 송고시간 2020-01-17 14:43

정해인. (제공=앤드지)

남성복 브랜드 앤드지(ANDZ)는 17일 배우 정해인과 함께한 2020 봄 화보를 선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정해인은 포멀한 수트 부터 편안한 일상복까지 상반된 스타일도 완벽 소화하며 스윗하면서도 남성적인 매력을 동시에 선보였다.

정해인. (제공=앤드지)

또 다른 화보에서 정해인은 남성 직장인들의 필수 아이템인 셔츠를 내추럴한 무드로 연출했는데 타이를 착용한 클래식한 수트룩과 대조되는 반전매력이 돋보이며 셔츠의 소매를 무심히 걷어 올려 남성미와 지성미를 함께 발산하며 여심을 저격하기에 충분했다.

정해인. (제공=앤드지)

이어 셋업과 일상룩에서는 라임, 옐로우, 네온그린 등 풋풋하고 상큼한 컬러가 돋보인다. 절제된 컬러와 대비되는 포인트 컬러 스타일링으로 모던함에 트린디함을 더했다. 특히 맨투맨과 타이, 셔츠를 함께 매치해 봄을 닮은 비즈니스룩을 새롭게 제안했다. 배우 정해인의 스윗한 봄 수트룩과 봄을 닮은 일상 화보는 이번 달 17일부터 전국 매장과 앤드지 공식 온라인몰 및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 될 예정이다.

정해인. (제공=앤드지)

또한, 앤드지는 올해 첫 번째 프로모션을 시작하며 16일부터 약 한 달간 앤드지 신상 봄 수트를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자세한 내용은 앤드지 전국 매장과 공식몰 탑텐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