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나인테일즈 ‘한부모가정 설날을 위한 잔치’ 후원, 사회적 기업으로 주목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권영창기자 송고시간 2020-01-24 13:37

나인테일즈 한부모가정 설날행사 후원(사진출처=나인테일즈)

[아시아뉴스통신=권영창 기자] 국내외 홈쇼핑에서 연속 매진을 치며 여성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는 나인테일즈(9tails) 링클파워필링이 지난해 국내 최초로 프랑스 홈쇼핑에 첫 론칭과 함께 연속 매진을 치며 큰 주목을 받고 있다.
 
국내의 화장품이 프랑스 1위 홈쇼핑 채널에서 방송을 진행한 것도 최초이며, 현재까지 연속 매진을 친 것도 처음이다. 국내외 홈쇼핑에서 연속 매진을 치며 4050 여성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기능성 화장품 기업인 나인테일즈(9tails)는 우리 민족의 대 명절 설날을 맞이해서 진행되는 ‘한부모가정 설날을 위한 잔치’를 후원하며 사회적 기업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나인테일즈는 현재 홈쇼핑과 프랑스와 유럽에 링클파워필링과 마스크 리프팅 팩을 수출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나인테일즈 마케팅 담당자는 “설날을 맞이해서 지금껏 받은 사랑을 한부모가정과 한부모가정 어린이들에게 조금이라도 나누고자 이번 후원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 나인테일즈는 한부모가정의 여성들을 위해서 나인테일즈 마스크팩과 링클파워필링 등을 공식적으로 후원한다. (사)한국한부모가정사랑회 서울특별시 지부(황은실 센터장)가 진행하는 ‘한부모가정 설날을 위한 잔치’는 오는 24일 잠실소망교회에서 정오부터 진행이 될 예정이다.

한부모가정사랑회 서울특별시 지부는 오는 24일 ‘한부모가정 설날을 위한 잔치’를 비롯해서 매년 추석과 설날, 어린이날을 맞이해서 한부모가정의 부모와 아동들이 행복을 찾고, 웃고 뛸 수 있도록 하여 행복한 마음을 느낄 수 있도록 한부모가정 후원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나인테일즈 마케팅 관계자는 “한부모가정 부모들을 항상 응원하며, 한부모가정 아이들이 설날을 맞이해서 행복한 꿈을 꾸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부모가정 설날을 위한 잔치’를 공식 후원하는 나인테일즈는 최근 리프팅 마스크팩을신세계TV쇼핑과 공영쇼핑에 새롭게 론칭하면서 주목을 받고 있다.
 
나인테일즈는 현재 미국과 일본, 영국, 프랑스, 스위스, 스페인과 한국에서 특허를 받았으며 주름을 개선하는 기능성 화장품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나인테일즈(9tails)의 링클파워필링은 현재 국내에서 공영쇼핑, 신세계TV 쇼핑 뷰티부분 재구매율, 판매수, 상품평수, 방송회수 1위 상품으로 4관왕의 지위를 2017년부터 2019년까지 차지했다.
 
한편, 나인테일즈는 국내 최초로 성공적인 프랑스 론칭을 시작으로 한국 프랑스 동시 판매 방송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 중에 있으며 올해는 미국 홈쇼핑에도 론칭을 준비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