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하루엔소쿠 동아일보 주최 ‘2020 한국소비자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 수상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송건수기자 송고시간 2020-02-05 10:01


‘최초’와 ‘최고’라는 수식어만큼 사람들의 머리 속에 또렷이 각인되는 것이 있을까. 최초와 최고란 타이틀을 업은 브랜드들이 날개 돋친 듯이 팔려 나가는 이유이다. 브랜드는 품질이 아닌 이미지로 기억되고, 고객의 뇌리 속에 자리잡는다. 동아일보가 주최한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KCAB)’은 소비자 마음에 퍼스트(first)&베스트(best)로 각인된 만족도 1위 브랜드를 발굴해 브랜드 경쟁력 강화와 글로벌 인지도 상승에 기여코자 하는 수상이다.
 
프리미엄 돈까스 하루엔소쿠는 고객의 기대를 충족시키고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은 ‘만족도 1위 브랜드’로 선정 되었다. 치열한 경합을 펼쳐 부문별 최고 지수를 획득했다. 대상의 명칭 그대로 한국 소비자가 직접 평가한 ‘최고의 돈까스 프랜차이즈’로써 그 가치를 인정받은 것이다.
 
돈까스 프랜차이즈 하루엔소쿠는 계절과 유행을 타지 않는 메뉴로 소비자와 예비 창업자들의 높은 지지를 얻었다. 침체된 외식 업계 속에서도 지금까지 전국 100여개 매장을 열며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원동력이기도 하다.
 
‘봄 소풍’이란 브랜드 컨셉에 맞춰 예쁘게 꾸며 놓은 카페 같은 인테리어와 다양한 메뉴들은 세대를 아우르는 맛과 멋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무엇보다 프리미엄 급의 메뉴들을 대중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어 20, 30대 여성 고객층의 인기가 높다.
 
주력 품목인 돈까스를 비롯해 치즈돈까스, 돈부리와 우동, 모밀, 라멘까지 메뉴 구성이 다양하다. 꾸준히 출시되는 신메뉴 역시 까다로운 소비자들의 입맛을 충족시켜 주는 일등 공신이다. 쉬운 조리법과 효율적인 동선으로 주방의 필요 인력을 최소화 했으며, 주방 오픈 시스템과 선주문 결제 시스템을 도입해 소형 평형에서도 창업이 가능하도록 했다.
 
본사의 적극적인 마케팅 지원 역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최근 종영한 SBS 드라마 ‘VIP’를 포함해 총 7편의 드라마를 제작지원 했으며, JTBC ‘나도CEO’까지 과감한 투자를 아끼지 않는다. 업계에서는 보기 드물게 홍보모델인 배우 한다감(한은정)과 함께 꾸준히 스타마케팅을 진행 하는 등 가맹점 이익 상승에도 최우선으로 앞장서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