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문화 향유 지원 및 상호협력 위한 업무협약 체결

[부산=아시아뉴스통신] 한창기기자 송고시간 2020-02-12 09:38

울산시청 (사진제공=울산시)

[아시아뉴스통신=한창기기자] 울산문화예술회관(관장 금동엽)은 울산사회복지협의회(회장 문재철)와 2월 12일 오후 3시 회관 2층 회의실에서 ‘문화 향유 지원 및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문예회관은 사회복지기관 종사자 및 문화 소외계층을 위해 다양한 문화예술 향유를 지원하고 나아가 시립예술단 공연 관람 및 찾아가는 예술단 공연도 지원하게 된다.

울산사회복지협의회는 종사자 및 문화 소외계층에 협의회(사내망)과 누리집(홈페이지)을 이용해 회관 공연·전시 등을 홍보하게 된다.

또한 협의회에서 관리하는 주요시설 내에 회관 홍보물 거치대 장소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문화예술회관 금동엽 관장은 “이번 협약으로 문화 소외계층이 공연·전시 정보를 접할 수 있게 됨에 따라 문화 향유의 기회가 많아질 것으로 기대된다.”며 “많은 시민들이 문예회관에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울산사회복지협의회는 사회복지 조성, 교육훈련, 지역복지사업, 시민 참여 및 홍보출판사업, 협의회 육성사업 등을 추진하고 있으며, 울산광역시 노인복지관, 내일설계지원센터 위탁운영 등 161개 법인·단체를 관리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